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성장클리닉/비만클리닉

부천다이어트 요요없이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5. 12.



부천다이어트 요요없이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이들이 체중감량에 열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너도 나도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특히 길거리와 TV속 감량에 성공한 사례를 보면서 다이어트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음을 느끼게 됩니다. 무엇보다 비만은 더 이상 가벼운 문제가 아닌 자기관리소홀과 하나의 질환이라는 인식이 자리 잡으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 올라가고 있는데요.


하지만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는 급한 마음으로 단기간에 급격하게 빼려해서는안됩니다.


단기간다이어트의 경우 지방을 빼는 것보다는 체내의 수분이나 근육을 빠지게 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을 겪기 쉽고 영양불균형을 초래해 변비, 소화불량, 탈모를 비롯해 골다공증, 뇌졸중에 이르는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의 체질과 성향을 고려하지 않은 무분별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치고 요요현상을 가져오는 주범!


그렇다면 요요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다이어트 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요없이 건강하게 살빼는 방법, 부천다이어트 한약으로!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식단 조절인데, 특히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다고 무작정 굶는 방법은 오래 지속하기 힘들뿐더러 오히려 식욕을 자극해 섭식장애등의 문제를 가져올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때문에 요요 없이 제대로 살을 빼려면 체계적인 계획을 세워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실천 해야 하는데요. 특히 시간이 부족하고 단기간에 보다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부천다이어트 한의원의 다이어트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천다이어트 한약의 효과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부천다이어트 한약은 식욕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천연한약재로 자연스럽게 식욕을 조절하고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체중걈량을 돕는데요. 다이어트한약을 식전에 복용해 식욕을 억제하고 식사량을 조절하는 방식으로 체중 감량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부천다이어트 한약은 효과적인 체지방 분해 효과까지 뛰어납니다. 몸의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기초대사량을 높여 지방분해와 체중감소 효과를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적은 운동량으로도 효과적인 체중감량이 이루어지도록 하며 비만의 근본문제개선, 부종완화, 체질개선을 도와 요요없이 감량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부천다이어트 한약 안전해요!


부천다이어트 한약의 가장 큰 장점은 먹으면서 살을 뺼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입니다!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먹으면서 체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체질개선을 도와 건강하게 살이 빠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와 함께 체지방의 원활한 분해에 기여하는 촉매제 역할을 하며 동시에 기와 혈이 허해져 나타날 수 있는 어지럼증 두통, 등과 다이어트 변비, 탈모, 피부 노화현상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이랍니다.




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 준비, 부천다이어트 으뜸한의원과 함께 하세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이 안빠져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1:1 맞춤 살빠지는한약 처방을 통해 다이어트와 동시에 저하된 건강까지 다시 회복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단순히 음식물의 섭취를 줄여 체중을 감소하는 것과는 달리 인체 음양의 조화를 이뤄 대사활동을


활성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여 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한약재를 가감하기 때문에 맞춤형 처방이 가능하며 효과적인 다이어트 효과까지 보실수 있답니다.


이제 살이 안빠져 고민된다면? 올여름 다이어트 부천 으뜸한의원의 살빠지는한약으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