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착상잘되는방법 임신한약 착상탕

by 부천으뜸한의원 2020. 7. 7.

안녕하세요.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이제는 반팔 옷을 정리하고 긴팔과 외투를 거쳐야 하는 계절로 가을에는 서로에 대한 사랑의 결실을 맺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 시기에 사랑의 언약식을 치루는 분들도 많지만 이미 결혼을 했던 부부는 아이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사연으로 늦은 나이에 결혼한 부부는 아이 갖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착상잘되는방법 임신한약 착상탕으로 아이 갖는 능력을 개선시키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늦은 나이에 시도할 경우, 난임을 겪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입니다.)

 

착상잘되는방법은?

몇년 동안 아이를 갖기 위한 시도는 여러번 해보지만 생각처럼 쉽게 되지 않아 힘들어하는 부모님들이 많으신데요.

물론 배란기에 맞게 임신시도를 하거나 스트레스 해소,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 등을 갖는 것은 아이를 갖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와 같은 방법은 해결이 어렵기 때문에 어려운 문제를 극복하는데 한계가 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아이 갖는 것이 힘들다고 호소하는 경우가 꽤 많은 현실입니다.

특히 늦은 나이에 아이 계획을 세우는 분들은 늦지 않게 착상탕으로 가임력을 높여주시길 바랍니다.

임신 수정으로 임신될 확률은 보통 10~15%로 1회 시술당 10만원 이상이라는 비용에 비해 성공률은 현저히 낮다고 볼 수 있는데요.

착상을 높여주면 수정이나 시험관 성공률도 높여주기 때문에 가장 먼저 해야 될 것이 착상이 제대로 이뤄지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부가 함께 내원

산모에게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부부에게 문제가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특히 30~40대 넘어서 아이 갖는 것을 도전하는 경우는 힘든 싸움이기 때문에 부부가 함께 한방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답니다.

아이 갖는 것이 힘들다고 무작정 인공수정이나 체외 수정을 하게 되는 경우 몸만 상할 수 있는데요.

아이를 갖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한 몸을 만드는 것입니다. 침이나 뜸 치료 등을 병행하는 것이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핵심으로 한방치료는 꼭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과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것은 하나의 기적이라는 말이 있듯 건강한 아기가 태어나는 것은 어려운 일인데요. 가임력이 떨어지는 경우 한방에서 몇개월 전부터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착상잘되는방법 한약으로 해결

양방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을 한방에서는 착상탕이라는 한약을 사용하여 아이 갖는 것을 방해하는 어혈이나 노폐물, 오로 등을 자궁 밖으로 빼드리고 있는데요.

그 밖에도 혈액이 제대로 순환될 수 있도록 돕고, 손상된 내막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진액을 보강해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자궁 기능이 약해진 상태에서 원활하게 아이 갖을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시켜 드리고 있는데요.

모든 한약재는 모유수유 중에도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무독성 청정약재만을 엄선한 후 원내에 위치한 탕전실에서 현상태에 맞게 처방해드리고 있답니다.

 

부천한의원에서 착상잘되는방법 통해

생식 기능을 향상시키지 않는다면 자궁의 환경에 의해서 아이 갖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시도는 많이 해봤는데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는다면 세밀한 진단 후 관리하셔야 하는데요.

본원은 개개인에 맞는 한약으로 전반적인 몸상태를 개선하고, 건강한 난자가 생성될 수 있도록 자궁 관리도 철저히 해드리고 있답니다.

아이 갖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지 않았는데 아이 갖는 시도를 무작정 하게 될 경우 오히려 산모의 몸만 상할 위험이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개개인 상태에 따라 몸상태가 상이하기 때문에 한방에 내원 후 세밀한 치료계획을 세우신 다음, 체계적인 한방치료와 착상탕 처방을 진행하고 있답니다.

 

저희 부천으뜸에서는 자궁과 난소의 기혈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가임력이 떨어진다고 보고, 자궁 안에 어혈이나 노폐물 배출이 필수라고 보고 있는데요.

건강한 난자가 생선되어야 가임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자궁 기능 개선을 중점으로 내막을 두텁게 하고, 기능을 향상시켜 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산모의 상태가 각각 다 다르기 때문에 착상잘되는법 착상탕을 환자분 개개인 상태에 맞게 청정하게 재배된 규격품 (KGMP인증)을 배합하여 처방해드리고 있는데요. 

전반적인 신체 기능이 개선될 수 있도록 근본요인 개선을 중점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한방침구와 한약치료를 병행해 관리해드리고 있답니다.

 

난임에 관한 것은 남성보다 여성이 좀 더 복잡하다고 볼 수 있답니다.

우리 나라의 경우 참견하는 문화가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잘 들어서지 않는다면 스트레스를 더 받을 수 있는데요.

이는 전반적인 신체 상태 뿐만아니라 정신적 건강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유의하는 것이 좋답니다.

또한 가임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신의 배란일을 잘 알아두는 것이 좋은데요. 착상률을 높여가며 시도를 하는 경우 임신 확률을 높여주기 때문에 더욱 좋답니다.

실제로 한방치료 받고 좋은 소식을 얻고 가시는 산모님들이 참 많은데요.

오랜 기간 좋은 소식이 들려오지 않는다면 혼자 고군분투하지 마시고 한방으로 내원 후 착상잘되는방법으로 관리받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