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갱년기질환

자꾸 열이나는 이유, 갱년기 한약이 도움

by 부천으뜸한의원 2014. 7. 14.

자꾸 열이나는 이유, 갱년기 한약이 도움






중년 여성의 경우 점차 나이가 들어가며서 

생리가 들쭉날쭉 하면서 주기가 맞지 않게 되고 점차 

생리양이 점점 적어지면서 결국 생리가 끊기게 되는 폐경기를

겪게 됩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겪게 되는 자연스러운 노화 현상중 하나이지만

모든 사람이 다 겪는다고 해서 모든 사람이 동일한 증상을 겪는건 

아닌데요.


특히 폐경기를 겪으면서 여성들이 제일 많이 느끼게 되는 

불편감이 수시로 얼굴에 열이 오르면서 얼굴이 빨개지고

식은땀이 나는 증상인데요.


그렇다면 이처럼 폐경기가 되면 자꾸 열이나는 이유는

멀까?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중년여성의 경우 폐경과 함께 자꾸 열이나는 이유는 자궁내 쌓인

울혈 때문입니다.


특히 폐경이 되면 자궁내 뭉쳐있는 울혈이 열을 발산하면서 

몸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이때 체온을 발산시키기 위해서 피부의 혈관이 늘어나게 되면서

얼굴이 붉어지거나 안면홍조 증상이 심해지기도 하며 

몸속에서 발산되는열로 화끈거리는 증상이 나타나거나

식은땀이 흐르게 되는데요.


문제는 자꾸 열이나는 이유로 상당수의 여성들이 업무나

사회생활에 지장을 받기도 하며 단순히 시각적인 문제 외에도

각종 피부질환이나 발한이나 따끔거림,통증으로 고통받는 경우가

많다는건데요.




그렇다면 갱년기 안면홍조 해결책은 없는걸까?


한방에서는 폐경과 함께 시작되는 다양한 갱년기 증상에 따른

개인별 맞춤 한방치료로 근본치료를 돕고 있는데요.


특히 갱년기한약치료를 통해 열을 발산하는 자꾸 열이나는 이유.

주된 원인이 되는 자궁내 울혈을 제거하고

여성호르몬 생성에 도움이 되는 약제를 통해 부작용없이 

건강하게 갱년기 증상이 개선될수 있도록 돕는데요.


이러한 갱년기한약치료는 단순히 갱년기의 증상 개선 뿐만아니라 

중년으로 접어들면서 저하된 여성 신체 건강의 회복과 체력보강을

통해 건강하고 촬기찬 삶의 활력을 되찾아 드리는 역활을 한답니다.



자꾸 열이나는 이유, 갱년기 증상!

이제 개인별 맞춤 보약, 부천 으뜸한의원의 갱년기 한약으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