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성장클리닉/180/168 만들기

키크는한약 성장클리닉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1. 31.

키크는한약 성장클리닉에서



한창 성장기에 있는 자녀가 주위의 또래 친구들보다 작은 것 같다면 이번 겨울 방학에는 성장에 더 관심을 두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겨울은 움직임이 적고 감기에 걸리기 쉬워 성장에 방해가 되는 요인이 많은 계절이지만, 다른 한편으론 이런 방해 요소들을 잘 관리한다면 오히려 키성장 밑거름을 단단히 하는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특히 겨울방학은 시간적으로 보았을 때도 여유롭기 때문에 키성장치료에 전념하기에도 수월하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무엇보다 자녀의 키성장으로 고민된다면, 또래보다 작은편이라면? 키성장이 더딘 편이라면? 자주 아프고 잔병치레가 많다면 키크는한약으로 자녀의 키성장치료를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키크는한약의 효과는 어떻게 될까? 성장클리닉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크는방법? 키크는한약으로!


키 크는 법을 찾는다면 우선 아이의 건강에 대한 다면적인 분석이 필요합니다. 현재 키가 잘 크지 않는 원인이 무엇인지, 성장판이 닫힌것은 아닌지, 또 성장잠재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히 판단한 후 식습관, 스트레스 관리, 운동, 질병 치료, 성장치료 등을 실시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특히 자녀가 남부럽지 않도록 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 일찌감치 성장클리닉을 찾아 키성장치료를 시작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키성장은 골든타임이 있습니다. 성장판이 닫힌경우 성인이 된 이후에는 크고 싶어도 성장이 어려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자녀가 충분히 성장하길 바란다면 키성장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성장클리닉을 찾아 키크는한약으로 성장치료를 시작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키크는한약 구체적인 효능은?


성장과 특히 관계가 많은 장부는 간과 신장, 비위와 폐, 심장 등을 들 수 있는데, 간과 신장은 뼈와 근육과 관계가 있으며 간과 신장의 기운이 약하면 뼈대와 근육이 약해지고 위로 뻗쳐서 성장하는 기운이 약해져 성장이 부진할 수 있습니다. 키크는한약은 이러한 몸의 약한 부분을 강화하고 건강과 성장을 최대로 끌어올리는 데 집중하는데요.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키크는한약은 인위적으로 성장호르몬을 강화해 신장을 키우는 방식이 아니라 부족한 영양분, 키성장에 필요한 영양분을 보강하고 장부의 기운을 높이며 성장판 자극을 도와 건강하게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돕는데요. 또한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을 찾아 개선하고, 면역력증진, 두뇌발달에도 탁월한 효능을 보여 아이들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답니다.


(키크는한약 한방 성장 치료는 키가 크게끔 도와주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건강까지도 함께 개선이 되기 때문에 안전하고 부담이 적습니다.)





+ 성장을 방해하는 각종 노폐물과 독소의 배출을 돕습니다.

+ 키성장 방해요인을 찾아 치료합니다. (비염, 소아비만, 천식, 성조숙증, 아토피등) 

+ 위장의 기운을 높여 식욕을 증진하고 편식을 줄입니다.

+ 장부의 기운을 높여 자연스럽게 성장호르몬 촉진을 돕습니다

+ 성장판을 자극해 키성장을 촉진합니다.

+ 면역력증강에 효과적입니다.

+ 두뇌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 숙면을 도와 아이들의 성장에 좋은 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키크는한약 성장클리닉 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아이들의 체질에 따른 맞춤 처방을 통해 천연한약재로 이루어진 키크는한약 처방조제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단순히 신장에만 집중된 치료가 아니라 오장육부의 균형잡힌 성장과 함께 두뇌발달에도 도움을 주어 튼튼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요.


무엇보다 키크는한약에서 빠질 수없는 한약재가 바로 녹용!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녹용중에서도 최상품의 무독성 녹용만 엄선해서, 그중에서도 성장에 필요한 에너지가 가장 많이 들어있는 분골, 팁만 엄선해 키크는한약 처방을 도와드립니다. 한약재는 중금속과 잔류농약이 검출되지 않은 검증받은 청정약재로,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복용할 수 있도록 은은하게 달여 쓴맛은 줄이고 몸에 흡수는 훨씬 잘되도록 첩제 해드리고 있답니다.


이밖에도 저희 성장클리닉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키크는한약처방과 함께 성장판자극을 돕는 파스형 성장침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른보다 더 바쁜 아이들을 위해 평일 야간진료 및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진료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후 8시 야간진료(목요일휴진)/ 토요일 일요일 오후 4시까지 정상진료


이제 안전하고 효과적인 키크는한약을 찾으신다면? 부천에서 유명한 곳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