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교통사고보험치료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보험처리도 ok!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3. 2.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보험처리도 ok!




안녕하세요,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 인사드립니다. 


교통사고는 일반적으로 도로상에서 차의 교통으로 인해 사람을 사상하거나 물건을 손괴한 사고를 말하는데,특히 사람에 대한 사고가 일어나면 당사자에게 일정 기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로 교통사고 직후에는 극도로 놀란 상태라 골절 등의 외상이 보이지 않으면 통증을 느끼지 못할 수 있는데 지금당장 통증이 없다는 이유로 치료를 받지 않고 방치였다간 뒤늦게 나타난 통증으로 평생 고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고후에는 반드시 눈에띄는 외상이 없어도 후유증을 대비한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은 어떤것들이 있으며 치료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증상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교통사고후유증이란 사고로 인한 충격으로 신체적, 정신적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지속되는 것을 말합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증상은 다양하게 나타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적인 통증은 바로 근육통입니다.많이 다치는 목과 허리를 비롯해 신체 여러 부위에서 통증이 나타나게 되는데, 사고 직후에는 쉽게 느껴지지 않지만, 수일 또는 수주 후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교통사고후유증은 어지럼증이나 이명뿐만 아니라 두통, 구토를 넘어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수면장애, 우울감, 피로감 등의 심리적인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도 많아 사고후에는 신속히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에 방문하여 검사 및 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 목 주변 근육이 뻣뻣하면서 결리고 아프다 


+ 허리를 쭉 펴지 못하고 엉치뼈 부근이 저리거나 움직임이 불편하다


+ 목 뒤에서부터 어깨 쪽으로 연결되는 근육에 통증과 동시에 당기는 느낌이 든다


+ 목이 잘 돌아가지 않는다


+ 온 몸이 찌릿찌릿 아프다 


+ 이유 없이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안함을 느낀다


+ 속이 메스껍고 답답하며 사고이후부터 소화가 잘안된다


+ 불안하거나 무기력함을 느낀다 


+ 머리가 무겁고 만성적인 두통 어지럼증이 있다


+ 사고이후 우울증이나 불면증상이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 직후에는 별다른 통증을 느끼지 못하다 짧게는 3-4일후부터 혹은 수주일 수개월이후 서서히 나타나는 경우도 많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의 1:1 맞춤 진료!


교통사고후유증의 근본원인은 바로 어혈! 어혈은 사고의 충격으로 인해 피가 덩어리로 뭉치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어혈이 생기면 몸의 순환을 방해해 각종 통증과 염증을 가져오는것은 물론 장기를 병들게 만들어 각종 후유증을 가져오게됩니다. 특히 어혈은 x레이나 MRI/CT등의 진단검사로는 발견이 어려운만큼 뚜렷한 원인을 찾기 힘든 만큼 사고후에는 한의원에서 진단 및 치료를 받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저희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유명한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어혈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되돌리는 한약 처방이나 침, 뜸 치료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활용하여 통증을 바로잡고 교통사고후유증을 확실하게 예방해드립니다.


구체적인 치료법으로 가장 먼저 체질과 통증, 주요증상에 따라 맞춤 한약을 처방하게 되는데 한약의 경우 어혈을 제거하고 피를 맑게 해 순환을 바로잡는 한편, 손상된 근육과 인대의 회복과 과긴장된 근육의 안정을 도와 근본치료를 돕는데요. 이뿐아니라 몸의 원기를 강화하고 불안한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처방을 함께 해 외상후스트레스장애로 나타나는 불안, 불면, 우울, 가슴두근거림등의 문제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하는데요.


한약외에도 저희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침과 뜸, 부항, 약침, 봉침, 온열요법등의 다양한 통증관리, 물리치료도 함께 함으로써 사고로 인해 틀어진 뼈와 관절, 근육의 긴장 등을 바르게 하여 염증을 사라지게 해주고,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를 해결하여 후유증을 보다 빠르게 회복시켜 드리고 있답니다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보험처리도 ok!


교통사고한의원을 방문하시는 분들 중 교통사고병원비가 많이 발생하진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희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에서 처방되는 한약 및 한방치료 비용의 전액을 100% 보험처리 하실 수 있답니다. 내원하실때 사고접수번호, 담당자 연락처만 말씀해주시면 별도의 복잡한 절차없이 치료비용 전액을 보험처리로 개인부담없이 치료받을 수 있답니다.


이제 인천 부천에서 이용가능한 교통사고한의원 찾으신다면? 부평 부천교통사고한의원 보험처리 가능한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지역주민들과의 교감을 통해 믿음을 주는 한의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특히 세심하고 친절한 진료서비스와 풍부한 치료노하우가 결합되어, 질병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는 한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인천 부천 원종동, 여월동, 고강동, 도당동, 춘의동, 오정동, 작동, 괴안동, 삼정동, 내동, 소사동, 대장동, 약대동, 역곡동, 소사본동, 심곡본동, 범박동, 송내동, 옥길동, 계수동, 성곡동, 고강본동, 중동, 상동, 원미동, 심곡동,  신흥동외에도 인천 송도, 청라, 판교, 중구, 동구, 남구, 연수구, 주안, 부개, 도화동, 판교, 신연수동, 서창동, 간석동, 남동구, 부평구, 동인천, 계양구, 서구, 동인천, 논현동, 고잔동, 신연수동, 청라, 간석동, 간석오거리, 서울 목동, 발산, 화곡, 김포, 신도림, 구일, 구로, 온수, 광명, 시흥, 김포, 공항동, 영등포, 당산, 구로, 구일등에서 내원하셔서 이용 가능하오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