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질건조증치료 하기 위해 부천 원종동한의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20. 7. 3.

에스트로겐이라고 불리는 여성호르몬이 점차 감소하게 되면, 질이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애액이 제대로 분비되지 않으면, 성교통을 유발하여 부부생활에도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여성호르몬이 불균형해져서 불편감이 지속되는 경우, 남편과의 트러블이 생기기 전에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대부분 여성분들은 부끄럽다는 이유로 부부관계가 점차 줄어들고, 힘들어져서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하지만, 중년층이 되면서 이전과 다르게 신체 부위에 변화가 찾아오셨다면, 은밀한 부위라 하더라도 관리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이는 갱년기 증상 중 하나로 다른 신체적 변화도 맞이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관리하여 다른 질병도 함께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질건조증치료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관계를 하는데 통증이 계속적으로 찾아온다면, 여성에 입장에서는 기피할 수 밖에 없으며, 남편과의 사이도 벌어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런 증상을 꼭 해결해야 할 필요는 없지만,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부부사이에 문제가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관계에 있어서도 치명적이지만, 질염 등 다양한 여성질환이 유발될 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들어 음밀한 부위가 건조하거나 통증이 일어나기 시작한다면, 한약을 처방받아 증상을 개선시켜보세요.

 

여성들의 몸은 유리처럼 예민하고 민감한데요.

이런 경우 여러 요인으로 인해 세균이 쉽게 침투하기도 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궁도 노화되기 시작하기 때문에 건조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더 이상 질 내부가 더 건조해지기 전에 빠른 질건조증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감기처럼 여겨 별 대수롭지 않게 여길 경우, 더 큰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이를 부끄럽게 여기기 보다는 적절한 방법으로 증상을 개선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애액이 분비되지 않으면, 질 주위가 건조해져서 부부관계시 통증을 유발하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통증이나 쓰라림, 불편감 등의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경우, 적극적으로 질건조증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요.

한방에서는 근본원인이 몸 속이 냉해서 발생된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질 내부가 냉하고, 건조해질 경우 한방치료를 통해 하체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 빠른 효과로 질 내부를 개선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부작용없는 한방치료를 통해 증상을 개선시켜보세요.

저희 부천으뜸한의원에서는 냉한 하체를 따뜻하게 보하여 질건조증치료를 돕고 있는데요.

그 밖에도 자궁의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돕고, 몸 속 균형도 맞춰드리고 있기 때문에 문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매번 성교통을 느껴 힘드셨던 여성분들은 조금 더 낳은 삶과 만족도를 위하여 관리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