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성피로증상 만성피로증후군치료 녹용보약한재가격 부천 인천보약잘짓는한의원 !!

by amat 2023. 5. 10.

사람마다 피로감이 몰려오는 순간은 각기 다릅니다. 수험생은 학업에 열중할 때 피로를 느끼고, 현대인은 일상 속에서 피로감을 호소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어린 아이들까지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피로감은 지속적으로 쌓여가지만 좀처럼 피로감을 해소할 방법은 없다는 건데요.

문제는 피로감이 계속 몸에 축적되다보면 다양한 질병을 가져오게 된다는 점입니다. 두통이나 어지럼증, 뒷목이나 어깨결림등의 다양한 근육통은 물론 소화가 잘되지 않거나 눈이 뻐근하게 아파오고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나 비염증상이 악화되거나 각종 만성질환이 악화되기도 하는데요.

때문에 피로감이 지속된다면 좀처럼 풀리지 않는 피로감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나에게 맞는 피로회복영양제로 저하된 기력회복에 힘써야 합니다.

그렇다면 나에게 맞는 피로회복영양제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만성피로 증상 지속된다면?

피로는 일상적 활동 이후 비정상적으로 탈진을 하거나 힘이빠지고, 기운이 없어 지속적 노력이나 집중이 필요한 일을 할 수 없거나, 일상적 활동을 수행할 수 없을 정도로 기운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특히 만성피로는 단순히 피로감으로 인한 찌뿌등하고 몸이 무겁고 피곤한 느낌뿐아니라 지속적인 무기력증, 권태감, 집중력 저하, 기억력 장애, 수면장애, 두통, 어지럼증, 근육통, 위장장애, 수족냉증, 어지럼증, 식은땀 등을 유발하고,식욕부진, 우울, 불안 등을 유발하며 그 결과, 사회생활은 물론 일상생활에 지장을 미치는 만큼 풀리지 않는 피로감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더 늦기전에 반드시 치료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 피로회복영양제 기력회복하려면?

흔히 피로감이 나타나면 일시적인 증상 정도로 여기고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피로를 제때 해소하지 않으면 증상이 만성화돼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피로 누적으로 고통 받지 않으려면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을 챙겨 먹거나 피로회복영양제로 부족한 원기를 보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다양한 피로회복영양제가 출시되면서 누구나 손쉽게 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러나 피로회복영양제를 선택할때는 반드시 유의할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피로감이 몰려오면 ‘피로회복제’라 불리는 드링크류를 수시로 마시는 사람이 적지 않습니다. 손쉽게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서인데요. 하지만 습관적으로 마시는 피로회복영양제가 피로 해소에는 별 효과가 없고, 장기적으로는 오히려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카페인 등의 성분에 따른 일시적인 각성 효과인 데다 당분이많아 만성질환자의 경우 혈당이 잘 관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오히려 과용시 두통이나 심장질환을 일으키거나 내성이나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 피로회복영양제 기력회복 체질별 맞춤 보약으로!

저희 한의원에서는 일시적으로 각성시켜 피로를 잊게 하는게 아니라, 무너진 신체 균형을 회복하고 부족한 원기보강, 영양보충을 통해 만성피로의 치료를 돕는데요, 특히 체질에 따라 처방된 맞춤 피로회복영양제 기력회복 보약을 통해 빠르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회복하도록 하는데요.

무엇보다 체질별 맞춤 보약은 피로를 조절하는 간의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편 차츰 오장육부의 기능을 회복하고 기운을 회복해 만성피로증후군의 원인이 개선되도록 돕는데요.

더불어 몸에 쌓인 피로물질과 노폐물 독소의 배출을 돕는 해독과정을 거쳐 저하된 장부의 회복을 도모하고 면역력과 체력보강을 도우며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함으로써 만성피로 치료를 돕는답니다. 

특히 피로회복영양제 기력회복 맞춤 보약은 내몸이 스스로 균형을 되찾아 자생력을 회복해 재발율을 최소화 하며 평소 고질적으로 몸을 괴롭히던 만성질환의 호전효과와 함꼐 몸이 개운해지면서 성격까지 긍정적으로 변화되어 삶의 활력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이제 내몸에 딱맞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피로회복영양제를 찾으신다면? 체질에 맞게 처방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