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피로회복제 만성피로증상 만성피로증후군치료 부천보약잘짓는한의원 어디로?

by amat 2023. 7. 6.

풀리지 않는 피로감 때문에 고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피로가 누적되면 생활의욕이 떨어지고 무기력해지기 쉬우므로 업무에도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인생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사실 평범하게 살아가는 것이 가장 어렵고 쉬운 일처럼 보여도 실제로 하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 어려운 세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소확행', 즉 소소하지만 작은 행복을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자신의 개인 시간까지 분할하면서 자기계발을 해야 하는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것은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항상 걱정하는 직장인들은 야근이 일상화돼 있고, 그 다음날 업무를 보기 위해 일찍 출근하는 직장인들은 매일 바쁘기 때문에 자신의 시간을 갖기조차 어렵습니다.

특히 주변을 보면 '집에 오면 몸이 늘어지고 힘이 없어요'라고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서 대부분은 과도한 업무를 맡고 있는 직장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직장인들은 늦은 퇴근으로 잘 시간이 항상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직장인의 평균 1년 근로시간은 2067시간으로 과도한 업무 속에서 살아가기 때문에 피로가 계속되더라도 '몸이 피곤해서 잘 시간이 부족할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수면시간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자도 풀리지 않는 만성피로 증상이 있고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앓고 있는 증상입니다. 만약 잠을 자도 풀리지 않는다면 관심을 가지고 읽어보세요.




@ 만성피로증상이란?자도 졸린이유입니다.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자도 풀리지 않는 피로가 계속되는 날이 있습니다. 

자도 풀리지 않는 피로는 몸을 지치고, 감당하게 하며, 식욕도 함께 저하시키기 때문에 몸의 힘은 더욱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매일 일을 하기 위해 모든 힘을 쏟은 직장인들에게 휴일은 바로 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휴일에 시간을 내서 푹 자도 좀처럼 낫지 않는다면, 그리고 그 증상이 6개월 이상 지속된다면 본원에서 말하는 만성피로가 아닐까 생각한 후 치료하십시오.





이것은 마치 번아웃 증후군과 같은 증상으로 비정상적으로 탈진 상태에서 기력이 없어지고 모든 것이 귀찮아집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 직장인의 경우 술로 스트레스를 푸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퇴근 후 늦게까지 술로 마음을 치유하는 경우가 많아 피로가 누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이런 생활 습관이 반복되다 보면 악순환이 반복되고 나중에 잠을 충분히 잔다고 해도 좀처럼 해결하기 어려운데요.

안이하게 생각하기보다는 한방에서 '만성피로 증상이 왜 이런 현상이 발생했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은 심리적으로 우울해진 상태에서 과도한 업무를 받게 되면 우울증으로도 번질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 만성피로 증상은요?

​- 눈이 건조해서 항상 껌벅거려요.
- 눈이 침침하고 충혈이 잘 일어나요.
- 머리가 어지럽고 두통 증상이 찾아옵니다.
- 휴식이나 수면을 충분히 취해도 피로가 계속됩니다.
- 집중력이 약해지고 권태감이나 우울감이 찾아오기 쉽습니다.
- 오래 자도 계속 졸려요.
- 요즘따라 식욕이 없어지고 소화도 잘 안돼요.
- 기억력이나 집중력이 약해져서 학업에 진전이 없어요.
- 하품이 자주 나와서 항상 졸려요.
- 어깨가 결려서 몸이 쑤셔요.
- 짜증나기 쉽고 싫증이 납니다.
- 가슴이 두근거리고 마음이 불안해요.
- 자도 상쾌한 기분이 들지 않고 기분이 나빠요.
- 심한 권태감이나 무기력증 증상이 나타납니다.
- 신경이 예민해져요.

* 위와 같은 증상이 1~2개 이상 해당된다면 한방 내원 후 만성피로치료 한의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보약을 잘하는 데서​

본원에서는 좀처럼 피로감이 해소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반적인 신체 상태를 살펴본 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허로의 범주에 들기 위해 기능적으로 약해져 있는 부분을 끌어올려 오장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약해진 원기와 체력을 강화시켜 면역력을 보강하고 이외에도 음혈기혈의 부조화를 바로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식욕 증진에 도움이 되는 한약재와 체내 각종 노폐물과 독소 등의 해독 과정은 물론 생체리듬을 회복시키는 한방치료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물론 시중에는 건강식품이나 영양제 같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보약만이 상병의 불균형을 바로잡고 각 상병의 부족한 부분을 바로잡아준다고 합니다.

만성피로 증상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은 자나 자나 졸린 이유가 개선될 수 있도록 맞춤 보약으로 건강에 문제를 개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