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 인천 일요일진료병원 일요일정상진료 문여는병원 !

by amat 2023. 8. 14.

안녕하세요. 부천으뜸 인사드립니다.

본원은 부천시 원종동, 원종시장 입구에 위치한 한의원으로써, 행정구역상으로는 부천이지만 지리적으로 가까운 강서구, 인천, 목동, 광명, 파주, 시흥 등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데요.

특히 목동한의원이라 생각하셔도 무방하며, 환자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일요일병원으로 운영되고 있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본원의 진료과목 및 진료시간, 치료프로세스 등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일요일병원 진료시간

본원은 바쁘신 직장인 분들과 학생여러분들께서도 편하게 내원하실 수 있도록, 평일 야간진료와 주말 정상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
- 주말 : 오전 10시 ~ 오후 4시까지 정상진료
- 매주 목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입니다.

- 오후 1시 ~ 2시는 점심시간입니다.
- 주말의 경우, 접수마감이 일찍 이뤄질 수 있으니 꼭 전화 후에 내원해주세요.
- 예약 후에 내원해주셔야 대기시간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 진료 잘하는 목동한의원

저희 부천으뜸에서는 내과질환과 통증성질환, 그리고 보양클리닉과 여성질환에 대한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내과질환의 경우에는 주로 소화기증상에 대해서 도움을 드립니다. 만성소화불량과 속쓰림, 신경성위염, 담적병, 과민대장증후군을 치료하며 수족냉증이나 비염에 대한 치료를 시행하는데요.

또한 통증성질환의 경우에는 단순 염좌에서부터 각종 디스크, 족저근막염, 손목터널증후군, 거북목, 오십견, 테니스엘보 등을 치료합니다. (어혈제거 한약 및 각종 침구요법)

그리고 여성질환 쪽에는 생리통과 생리불순, 다낭성난소증후군, 갱년기증상, 산후몸조리, 유산후회복, 난임치료 등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보약 잘짓는 목동한의원

또한 일요일병원 부천으뜸은 '보약 잘짓기로 입소문난 곳'이기도 합니다.

모든 처방이 1:1 맞춤을 원칙으로 진행되며, 청정하게 재배된 규격품 한약재(KGMP인증)를 사용하고, 그 중에서도 품질와 유효성분이 우수한 것만을 엄선합니다.

더불어 한약을 달여내는 과정의 경우에도 '원내탕전실'에서, 원장님의 꼼꼼한 감독·관리를 통해서 이뤄지기 때문에 믿으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치료를 위한 한약 뿐만 아니라, 건강을 챙기기 위한 보약처방으로 도움을 받는 분들이 많으시며, 만족할만한 효과를 얻고 계신답니다.

# 각종 한방침구요법

더불어 일요일병원 부천으뜸에서는 기본적인 침치료는 물론, 부항(습부항)과 심부온열요법, 왕뜸과 같은 치료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약침'과 '봉침' 시술이 가능한 곳이기도 한데요. 약침이란 한약재의 유효성분만을 정제하여 경혈에 투여하는 방법을 말합니다.

또한 봉침은 꿀벌의 독을 사용하는 것으로써, 알러지성분을 제거하고 인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활용한 치료법인데요.

두가지 방법 모두 염증해소 및 통증완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으며, 체내 면역체계를 활성화시키고, 만성통증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상으로 일요일병원 으뜸의 진료시간 및 과목, 그리고 프로세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셨습니다.

그동안 몸이 불편하거나 아프신 곳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혹은 야외활동 중에 삐끗하시어 한의원을 찾고 계셨다면! 언제든 편하게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오랜 치료경험 및 노하우, 실력을 갖추고 있는 본원의 의료진들 또한 항상 정성을 다하여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자분들만을 으뜸으로 모십니다.


[네이버 예약] 부천 으뜸한의원
* 진료시간 월/화/수/금 : 오전 10시 ~ 오후 8시 목요일 휴진 토/일요일 : 오전 10시 ~ 오후 4시 (오후 1시 ~ 2시 점심시간) 한방치료! 으뜸한의원에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면역봉독요법(벌침) 성장클리닉, 비만클리닉 운영. 담적병, 위장클리닉, 산후, 유산후, 갱년기, 여성클리닉 (원종중앙시장 內 건물전용주차장 이용)

 
부천으뜸한의원
부천시 원종동 위치, 일요일진료,담적병,만성소화불량,산후보약,유산후한약,여성질환,보약
www.tophanbang.co.kr

 

부천으뜸한의원

부천시 원종동 위치, 일요일진료,담적병,만성소화불량,산후보약,유산후한약,여성질환,보약

www.tophanb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