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 살찌는보약효과 무엇인가요?

by amat 2023. 8. 18.

여성에 비해 남성의 경우 지나치게 마른 몸매로 여러가지 사회적 제약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마른 몸매로 멸치남이라고 불리기도 하며 자신의 사이즈에 맞는 옷을 찾기 힘들거나 면접이나 이성과의 만남에서도 작고 왜소한 몸매로 번번히 퇴짜를 맞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문제는 살을 빼는것보다 더욱 시간과 노력이 더 들어가는게 바로 마른남자살찌는법! 특히 살을 찌우기 위해서는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려우며 지속적인 노력과 운동 식이요법, 또 체질개선을 돕고 살찌는한약을 통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살찌는한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한방에서 답을 찾다!

오래전부터 한방에서는 살을 찌고 건강해지는 방법에 대해 좀더 비중을 다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늘날 살찌는방법인 '한의학적' 처방이 거의 동의보감에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특히 동의보감에서는 살이찌지 않는 원인에 대해서 비(脾)의 작용 때문이라고 기록하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비가 기(氣)와 혈(血)을 낳으며 살을 주관한다고 보고 밖에서 충분한 음식이 공급되면 비의 작용으로 '기와 혈이 모두 넘치면서 살이 찌고 때깔이 나게 되고, 기는 남지만 혈이 부족하면 살만 찌고 때깔은 없게 되며, 기와 혈이 모두 부족하면 홀쭉해지며 때깔도 나지 않는다'고 기록하고 있는데요.

이에따라 한방에서는 살찌는방법으로 비의 기능을 회복하고 부족한 기화 혈을 보강하는것을 기본으로 몸의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바로 잡고 오장육부의 올바른 균형을 되찾아 건강하게 살이 찌고 튼튼한 몸매를 완성할수 있도록 돕는데요.

무엇보다 살이 찌지 않는 체질개선을 기본으로 하여 부족한 기와 혈을 보강하여 약물 복용이 중단되어도 요요없이 늘어난 체중을 유지하고 건강을 유지할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 살찌는 보약으로?

저희 한방에서는 원인을 찾아 개선하는것을 목표로 각자의 체질과 정확한 진맥과 검진을 통해 이상적인 1:1 맞춤 살찌는한약을 통해 원하는 목표체중에 달성하고 더불어 잃어버린 건강까지 되찾을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특히 각자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체중증가를 방해하는 요소들을 바로 잡고 말그대로 '기와 혈이 모두 넘치면서 살이 찌고 때깔이 나게 되도록 하여 건강하고 보기 좋게 살이 찔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더욱이 좋으신점은 단순히 지방을 늘려 체중을 늘리는것이 아니라 내몸이 스스로 균형과 체력을 보강할수 있도록 하고 비와 위와 장의 기능을 회복해 몸에 들어오는 영양이 잘 소화되고 몸에 흡수 되도록 하는데요,

이후 부족한 혈과 기를 보강하면서 식욕증진과 함께 체력보강과 면역력 증진을 통해 자연스럽게 체중이 증가하면서도 요요나 부작용없이 오히려 건강하게 목표체중치에 도달할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저희 의료진은 체질개선 및 살찌는 한약을 통해 효과적으로 살이 찌는것 뿐만아니라 잃어버린 자신감까지 되찾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특​히 종합적인 라이프사이클을 모두 고려해 처방한 맞춤 살찌는한약외에도 침과 온열요법 등의 한방물리요법을 함께 병행해 효과적으로 체중증가가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