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 인천일요일문여는병원 = 일요일정상진료한의원 정형외과 찾아주세요

by amat 2023. 11. 1.

 

 

부천으뜸한의원

부천시 원종동 위치, 일요일진료,담적병,만성소화불량,산후보약,유산후한약,여성질환,보약

www.tophanbang.co.kr

 

환절기나 겨울은 왠지 모르게 피로해지기도 합니다. 물론 요즘 같은 시기는 더 건강에 유의해야 할 시기입니다.


실제로 주변에서 '체력과 식욕이 떨어지고 의욕이 없어진다'며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 수면 장애나 만성 피로를 느끼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몸의 문제가 지속될 경우 방치하지 말고 의료인을 찾아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인천 부천한약을 잘 만드는 한의원과 함께 요즘 같은 시기에 필요한 한약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피로회복 및 건강을 위하여

​우리가 흔히 하는 말 중에 '밥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습니다.이는 신선하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골고루 섭취함으로써 특별한 노력 없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바쁘게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경우는 식사를 제때 하기 어려운 경우도 많고 영양 균형을 고려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슈퍼마켓이나 홈쇼핑 등에서 '영양제'를 구입해 복용하는 경우도 흔합니다. 그런데 이 보충제 같은 경우도 효능에는 한계가 있는 법입니다.




# 건강식품, 보양식, 보충제?​

시판되고 있는 영양제나 건강식품, 그리고 한방유사식품 등은 일종의 공산품입니다.

특정 레시피에 따라 천편일률적으로 제조되는 제품으로 개개인의 체질이나 세부증상, 건강상태를 고려할 수 없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또한 기름진 보양식의 경우도 체질에 맞지 않으면 위통과 같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신중해야 합니다.​

한편 한방에서는 체질과 증상에 따른 맞춤 조제를 통해 겉으로 드러나는 증상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 맞춤 제작으로 정성껏​

본원에서는 우선 개별 체질과 증상을 파악하고 장부 상태 등을 고려하여 사용합니다.

이런 부분들은 가장 우선적으로 '몸의 피로물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체내 독소나 노폐물, 어혈 등의 피로물질을 배출시키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간 기능을 높이고 신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며 부족한 에너지를 끌어올려 기력을 높입니다.​

아울러 소화기능을 개선하여 영양흡수력을 높이고 음식만으로는 공급하기 어려운 영양소를 보강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품질이 우수하고 유효성분이 우수한 약제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청정하게 재배된 약제, KGMP 인증을 통과한 규격품을 사용하므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탕전 과정(약재를 달이는 과정)도 건물 내부에 있는 '원내 탕전실'에서 진행됩니다. 원장님의 꼼꼼한 관리·감독을 통해 모든 과정이 진행되는 것입니다.

물론 한약/보약 외에도 기혈순환을 촉진시키는 침·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온열요법 등을 병행하여 보약의 효능을 높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오랜 노하우와 경험, 그리고 실력을 갖춘 곳에서 전 의료진이 항상 정성을 다해 돕고 있습니다.​
​내 몸에 딱 맞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으신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찾으세요.

- 일요일 문여는 병원으로 운영되며 토요일/일요일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