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만성피로증상 만성피로증후군치료, 부천 보약잘짓는한의원 에서는

by amat 2024. 3. 13.

 

최근들어 피로 수치가 높아진 상태라면 수면 통해 해결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수면의 시간이 길어지면 괜찮을꺼 같지만 이미 만성화된 상태에서는 장시간 수면을 취해도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더 상황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주말에 잠을 몰아서 수면을 취해도 계속 피곤을 느끼는 것도 이와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 수면을 통해 해결될 수 있는 단계를 넘어서게 되면, 컨디션이 망가지는 경우가 흔하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자도자도피곤할 때 필요한 만성피로약에 관련해서 몸이피곤할 때 너무피곤할 때 문제가 개선될 수 있게 만성피로증상에 맞춰 녹용보약한재가격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자도자도피곤한 이유는?

대부분 몸이 무거워지는 것은 피곤 수치가 상승되었기 때문인데요.

 

이때 수면 패턴에 문제 생기는 경우에 주로 발생되는 현상으로 장기적으로 증상이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일관적이지 않고 만성적으로 이어졌을 때를 말하며, 이는 수면의 양과 질과 무관하여 졸음이 몰려 오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원인도 함께 생각해 봐야 한다는 점입니다.

 

보통 졸음이 몰려오면 머리 혈의 순환이 더디게 이루어지면서 머리가 멍해지게 되는데요. 특히 무력함이 함께 동반되는 경우가 많고 신경은 날카롭게 변해 작은 일에 과민하게 반응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 만성피로약

몸에 적합한 것으로​보통 여름이 오면 열대야로 인해서 기력이 쇠약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때 피곤 수치가 상승되면 면역장벽에 문제 생기면서 전신에 이상이 일어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권장시간 만큼은 자는 것이 좋은데요. 보통 약으로는 해결이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무력화되는 것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한약으로 오장의 상태를 개선하면서 장부 균형 상태에 맞게 기력을 보충해 나가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보통 한열허실에 따라 한약을 처방하지 않는다면, 면역계 문제가 일어나면서 별다른 소견이 없어도 전반적인 상태에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때 몸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균형 상태에 맞는 한약으로 몸 안 깊숙한 문제를 해결하면서 신체 리듬을 잡아내는 것이 중요하죠.

 

# 자도자도피곤한 이유

 

그렇다면 왜 수면과 무관하게 나타나는 만성피로는 왜 생겨나는 것일까요?보통 커피나 에너지트링크를 먹어도 졸음이 몰려올 정도라면, 몸을 무겁게 만드는 노폐물이나 독소가 다량으로 인체 내부에 스며들어 축적된 상황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분을 무겁게 만든다는 것인데요.

이때 몸의 기력이 허해지는 경우, 약보다는 다른 방향으로 몸을 가볍게 만드는 과정이 중요합니다.​이 경우, 몸 안에 노폐물이 과다하게 축적되었기 때문인데요.

이런 경우에는 만성피로약보다는 한약으로 노폐물을 없애 항진된 부분을 덜어내면서 몸을 가볍게 만들고, 차후 면역능력을 상승시켜 나가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 만성피로약 통해 신체 문제 개선저희 추석 명절 공휴일 병원 으뜸에서는 오장의 허한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체질에 적합한 한약재를 넣어 주는데요.

이 경우 몸이 무거워져서 활동성에 문제 생기는 일이 발생될 수 있어 몸 안에 누적되어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의학적 치료로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어 오장의 상태를 건강하게 해줍니다.

 

만약 수면량과 무관하게 졸음이 몰려 온다면, 몸 안의 축적되어 있는 피로에 의해서 온 몸이 무거워진 상황이기 때문에 품질이 좋은 한약재 통해 장부의 상태에 문제를 일으키는 독소를 내보내면서 혈액량을 늘리는 과정이 중요한데요.

이는 곧 혈액 흐름에 문제를 일으키는 현상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불순 덩어리를 내보내 혈의 이동성을 높이면서 신진대사를 높이고 동시에 기혈도 함께 보강해 나가고 있습니다추석때 진료하는 곳이 있을까 알아보는 분들이 꽤 있으실 것 같은데요.

 

사실상 몸이 무거워졌을 때 활동에 제약이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기허를 채워주고 동시에 뭉쳐진 부분을 풀어 뻐근해진 몸을 개선해 나가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관점을 갖고 원인이 되는 부분을 개선해 나가고 있으니 몸에 적합한 방법을 활용해 몸을 가볍게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