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 평소 자주 체하는증상 이유 원인? 담적병 자가진단후 치료하세요

by amat 2024. 3. 20.

 

저희 한의원은 내과질환에 대한 오래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분 개개인 상태에 맞게 만성질환을 해결해드리고 있는데요.

 

토요일 / 일요일에도 오후4시까지 정상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품질과 우수한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직접 원내에 있는 탕전실에서 맞춤으로 달여드리고 있답니다.

속 불편감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은 본원으로 내원하셔서 꼼꼼한 진단 후 원인을 바로잡는 담적치료방법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위 상태가 악화되고 그로 인해 위장질환이 반복되는데요.

약물을 장기간 복용하더라도 증상이 쉽게 개선되지 않기 때문에 담(痰) 유무를 살펴본 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위장병의 주범은 담적으로 내시경 검사로는 쉽게 발견되지는 않지만, 제거하지 않는 이상 증상이 지속되기 때문에 반드시 한방에 내원 후 정확한 검진 받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위벽에만 문제를 일으키는 것이 아닌 혈관을 타고 전신으로 퍼져나갈 경우 과민성대장증후군이나 어지럼증, 생리통 등 각종 장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담적증후군 치료 과정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담적병이란?

담이라는 물질이 위장 근육층들을 단단하게 만든다면 다양한 소화장애 현상을 일으키는데요.

소화제만으로는 해결이 어렵기 때문에 위 상태를 꼼꼼히 살펴본 다음, 원인 진단을 달리하여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 근육층이 정상범위보다 단단해진다면 만성소화불량 현상을 일으키기 때문에 담적을 제거하여 풀어내는 것이 중요한데요.

특히 초기에는 속쓰림이나 속더부룩함을 일으키지만, 만성화되면 담이 혈류를 타고 돌아다니면서 어지러움증이나 속쓰림 등의 현상이 일으키기 때문에 상담과 진료를 받는 것이 좋답니다.

많은 분들이 담이라는 병리적 물질의 실체를 알지 못하여 별다른 치료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본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 후 효율적인 방법으로 증상을 개선시켜 보시길 바랍니다.



담적치료방법 통해 위 기능 개선

불편한 증상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경우, 증상이 호전되었다고 생각하시는 이들도 있는데요.

담적은 내시경 검사로는 발견이 안되지만 몸 밖으로 배출하지 않는 이상 신체 곳곳에 영향을 미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답니다.

저희 부천한의원 부천으뜸에서는 환자분 개개인 상태에 맞게 위장에 뭉친 담독소를 제거하여 위 기능 강화, 전신 기능 개선을 중점으로 관리해드리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담으로 혈액이 정체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하복부의 기혈의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그 밖에도 종합적인 면을 살펴본 후 문제되는 요소를 해결하고 주변 장부와의 균형을 바로잡아 신체 리듬을 되찾아 드리고 있는데요.

만성 내과 질환에 대한 오래된 노하우와 기술을 바탕으로 관리해주고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치료효과를 얻어내실 수 있답니다.

월요일.화요일.수요일.금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토요일.일요일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정상진료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봤지만 소화장애 현상을 해결하지 못하셨던 분들은 본원으로 내원하셔서 위 외벽에 독소가 작용하여 문제가 일어난 것은 아닌지 진맥, 진찰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는 환자분들 입장에서는 쫓기듯 밥을 챙겨먹는 경우, 소화장애 현상이 쉽게 일어날 수 있는데요.

소화제는 일시적인 문제 개선에만 도움이 될 뿐 장기적 문제 해결이 어렵습니다.

음식물이 부패되어 형성된 담독가 혈류를 타고 전신 곳곳에 퍼져나가지 않도록 담적치료방법으로 증상을 개선시켜 보세요.

부천한의원에 방문하여 담적을 삭히고 배출해내는 과정으로 위장 상태를 개선시키고, 다른 장부의 기능도 향상시켜 담적증후군치료 과정으로 전신 건강을 되찾아 드리고 있는데요.

초반에 문제를 개선시켜야 치료 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만큼, 자가진단 후 빠른 시일안에 내원해주실 것을 권해드리고 있답니다. 증상이 지속된다면 상황에 맞춰 관리받아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