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용보약 부위별 효능과 가격

by 부천으뜸한의원 2021. 2. 15.


 
직장인들은 피로가 겹치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데요.

이유없이 피로감이 지속되고, 무기력해진다면 녹용을 통해 원기를 보충해주고,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녹용효과는 어떻게 될까요? 부천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녹용이란?

수사슴의 뿌리로 효능이 풍부하여 많은 이들이 즐겨먹는 한약입니다.

그리고 녹용은 분골, 상대, 중대, 하대로 나눠지는데요.

일반적으로 분골이나 상대 부분이 유효성분이 가장 풍부합니다.

하지만 부위마다 효능도 제각기 다르기 때문에 건강상태나 증상에 따라 부위를 다르게 하여 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 녹용효과에는 구체적으로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녹茸은 기력을 보충해주고, 면역력을 증진시켜주기 때문에 기력이 약하신 어르신 분들에게 좋습니다.

그리고 성호르몬 분비에도 도움이 되며, 체력을 증진시켜주기 때문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 찾고 있는 한약중에 하나인데요.

기억력을 증진시켜주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수험생 분들도 챙겨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골격을 튼튼히하고, 발육에 도움이 되는 녹용효과가 있기 때문에 발육이 느린 어린이나 성장기에 있는 아이에게 좋습니다.




* 그렇다면 녹용효과를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어떻게 먹어야 할까요?

녹茸만을 복용하는 것 보다는 다른 약재와 함께 복용하셔야 효과를 더 크게 보실 수 있는데요.

다른 약재를 선택할 때에도 좋은 약재라고 해서 선택하시기 보다는 건강상태와 증상, 원인을 꼼꼼히 따져본 후 그에 맞는 약재를 처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부천으뜸한의원의 맞춤치료!

부천으뜸한의원에서는 녹용효과를 제대로 보실 수 있도록, 환자분의 건강상태, 증상, 원인 등을 면밀히 분석한 후 환자분에게 가장 맞는 약재를 처방해주고 있습니다.


만약 건강상태, 증상, 원인 등 종합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게 되면, 아무리 좋은 녹茸이라 할지라도 녹용효과를 100% 누릴 수 없으며,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따라서 보약의 효능은 널리 알려져 있지만, 그 효과를 제대로 보시기 위해서는 환자분 체질에 맞게 지어드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저희 한의원은 잔류농약이나 유해물질 안전검사를 모두 마친 규격품이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품질좋은 녹용효과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개인마다 조금씩 들어가는 약재가 달라서 가격이 조금씩 상이하다는 점입니다. 증상이 지속될 경우 효율적으로 관리해 이후의 상태가 개선될 수 있게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본원은 환자부의 진료편의를 위해 평일 오후8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에도 정상진료를 보고 있으니 편안한 시간에 내원하셔서 상담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점심시간 오후1~2시, 매주 목요일 휴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