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일요일진료병원 부천 한의원 추천 으뜸

by 부천으뜸한의원 2014. 12. 12.


일요일진료병원 부천 한의원 추천 으뜸




안녕하세요 일요일진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입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늘 환자만을 으뜸으로 생각하며 환자분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번 시간이 없어서 바쁘다는 이유로 일요일 외에는 병원을 가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저희 부천한의원 으뜸에서는 일요일진료를 시행에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이어나갈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뿐만아니라 무엇보다 차원이 다른 수준높은 한방치료를 통해 저희 한의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 일요일진료병원 부천한의원 진료분야는 어떻게 되나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한방내과부터 통증클리닉, 여성질환 특화진료, 고운맘카드 관련 임신출산 한방치료, 교통사고 보험처리 한방치료등

다양한 진료분야를 통해 병의 근본치료를 돕고 건강을 회복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단순히 증상만을 치유하는 것이 아니라 병의 근본적인 원인에 접근해 치료를 도우며 사상체질의학에 뛰어난 원장님이 직접 진료 및 처방,

한방치료를 도움으로써 안심하고 편안하게 최상의 한방진료를 경험할수 있도록 돕는데요.


뿐만아니라 최근늘어나는 역류성식도염이나 과민성대장증후군, 담적병, 수족냉증,불면증, 한방다이어트나 아이들을 위한 성장클리닉,

성조숙증, 소아비만문제까지 다양한 한방치료를 도와드리는 만큼 언제든지 한방의료가 필요한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일요일진료병원 부천한의원 으뜸의 진료시간은?



평일 - am 10:00~pm 8:00(야간진료)


토,일/공휴일 - am 10:00~pm 5:00


점심시간 - pm 1:00~pm 2:00


휴진 - 매주목요일


단 한방치료의 특성상 일요일 공휴일에는 오후 3:30분에 이루어지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부천 인근지역 통합 한방진료 부천 으뜸한의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원종동 원종시장 입구역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교통이 편리하고 부천 외 인근지역과도 거리가 가깝다보니 많은 곳에서 환자분들이 내원해주시고 있는데요. 특히 부천 원종동 인근지역인 고강동이나 도당동, 소사동, 원미동,역곡동외에도 중동이나 상동과 김포 시흥,화곡, 강서, 부평이나 인천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 내원후 한방진료를 받고 계신답니다.


언제든지 저희 일요일진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을 찾으신다면 문의전화 032-681-7770으로 먼저 전화주시고방문해주시면 오래 대기하시지 않고도 빠르고 편리하게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 일요일진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 이래서 좋아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가장 큰 장점은 원장님의 오랜 치료 노하우로 제대로된 한방진료 효과를 기대할수 있을 뿐만아니라 진료시에도 어려운 한방용어가 아닌 이해하기 쉬운 의학용어로 풀어서 환자분들이 쉽게 알아들을수 있도록 피부에 와닿는 한의학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답니다.


뿐만아니라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모든 한약은 무독성 청정약재 처방조제를 원칙으로 사상체질의학에 뛰어난 원장님께서 각자의 체질과 증상에 가장 잘맞는 한약처방을 도와드리니 안심하고 복용하셔도 된답니다~


또 저희 일요일진료병원은 꼭 큰병이 아니더라도 단순감기나 접지럴서 발생하는 근육통, 급성설사나 복통, 변비등 다양한 한방치료를 시행합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치료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먼저 전화주셔서 문의해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천 으뜸한의원의 홈페이지 상담 대환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