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15. 1. 23.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






안녕하세요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입니다. 다들 추운 겨울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연일 한파주의보와 함께 영하의 강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다보니 주변을 보면 감기나 몸살로 인해 고생하는 분들이 무척 많은데요. 또 추운 겨울철은 기후적 특성 상 몸이 움츠러들고 활동량이 감소하다보니 감기같은 질환외에도 많은 분들이 면역력이 저하되면서 각종 질환으로 고생하고 계신데요.


특히 연중 평균기온이 가장 낮은 1월에는 건강관리에 특히나 유의 하실 필요가 있는데요. 규칙적인 운동과 함께 면역력 및 체력강화에 좋은 음식 등을 섭취하거나 건강 및 질병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으며 급격한 체력저하나 각종 잔병치레로 올겨울 고생하고 있다면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보약 등을 복용하여 겨울철은 물론 봄까지 건강을 유지될수 있도록 관리해주시는 것도 좋답니다.


올 겨울도 저희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에서는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 정상진료를 통해 

주말외에는 병원을 방문하기 힘든 분들의 진료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는거 잘 아시죠? 언제나 평일에는 시간을 쫒겨 한의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 , 주말에 갑자기 배탈이나 감기몸살.소화불량이나 삐끗하는 사고로 병원을 가야 하는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최고의 한방진료, 체질별 맞춤 1:1 한방치료로 모든 의학용어를 환자분들의 눈높이에 맞춰 어렵지 않게 설명해드려 치료 이해를 돕고 최상의 한방진료를 만나보실수 있도록 돕고 있답니다.



1.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 진료시간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합니다. 평일 퇴근시간에 쫒겨 부랴부랴 병원에 왔지만 문이 닫아 좌절하시던 분들! 이제 야간진료하는 저희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은 안심하고 방문해주셔도 되는데요.


또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상진료를 한답니다. 특히 일요일 급작스러운 병원방문이 필요한데 약국이며 병원까지 모두 문을 닫아 발을 동동 구르셨던 분들 이제 으뜸한의원이 있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방문전 미리 연락을 주시고 내원하시면 대기시간을 절약할수 있답니다.)




2.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 진료분야


저희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은 다양한 분야에서 한방치료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맞춤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단순히 건강관리를 위한 보약 처방 뿐만아니라 김기 몸살이나 목감기,

설사나 복통, 소화불량, 장염등의 급작스러운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한방치료 뿐만아니라 

만성질환인 비염이나 위장질환,대장질환,역류성식도염, 변비, 과민성대장증후군등의 치료도 함께 이루어지는데요.


또한 여성들을 위한 특화진료를 통해 갱년기,생리통,생리불순, 수족냉증 치료 뿐만아니라 고운맘카드 한방의료기관으로 지정받아 고운맘카드를 통한 산후보양 및 임신출산관련 한방치료. 유산후 한약, 불임 난임치료까지 한방치료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이밖에도 목디스크나 허리디스크, 협착증, 오십견이나 어깨통증, 수근관증후군이나 테니스엘보,골프엘보 족저근막염등의 통증클리닉부터, 교통사고보험치료가 가능하다보니 자동차보험을 통해 치료비 부담없이 각종 한방치료도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부천 주말진료병원 으뜸한의원에서는 아이들의 성장클리닉이나 

수험생 보약, 한방다이어트, 성조숙증등의 치료와 더불어 불면증, 만성피로 한방치료도

시행한답니다. 


언제든지 한방치료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겨울철은 강풍과 낮은 기온으로 인해 야외활동이 줄어들고 실내생활이 늘어남에 따라 체력저하와 함께 면역력이 떨어져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질병이 쉽게 발생할수 있습니다. 특히 자칫 병을 우습게 보고 방치했다가는 어떤 질환이든 쉽게 만성화 될수 있으니 초기치료에 신경쓰시는게 좋은데요.


근본치료를 돕는 한방치료, 약물에 대한 내성이나 의존도 우려가 없는 건강한 한약복용을 통해

언제든지 건강한 삶을 유지해보시길 바랍니다. 언제든지 환자를 으뜸으로 생각하는 으뜸한의원에서 여러분의 건강지킴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겨울철 건강관리 팁, 활동량이 줄어드는 겨울, 움츠려 있다보면 어느새 몸의 체력이 쇠할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적절한 운동과 함께 영양분이 골고루 들어있는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여 떨어진 체력보강과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시는게 좋으며 올겨울 유독 감기나 몸의 기운이 없고 피곤함이 지속된다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보양클리닉을 통해 건강관리에 신경써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