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현충일 진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 정상진료 안내

by 부천으뜸한의원 2015. 6. 3.

현충일 진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 

정상진료 안내 









안녕하세요 부천 으뜸한의원입니다. 이제 며칠 있으면 곧 현충일입니다. 이번 현충일은 평일이 아닌 토요일이라 적지않게 실망하실 분들도 많으시죠? 그래도 이번 현충일에도 푹 쉬고 건강을 재충전하는 날이 되셨으면 합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이번 현충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상진료를 시행합니다.

현충일 진료병원을 찾으신다면 고민 끝!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면 갑작스런 장염이나 소화불량이나 배탈부터 허리나 발목, 손목등을 삐끗하거나 접촉사고후 물리치료까지 다양한 한방치료를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특히 저희 부천 현충일 진료병원원 으뜸한의원은 교통사고 보험처리가 가능한 한의원이라는거 

다들 아시죠? 사고후 다친 부위의 물리치료와 침치료, 뜸치료. 혹은 한약처방도 사고접수번호만 말씀해주시면 개인부담없이 한방치료를 받아보실수 있는 만큼 갑작스러운 접촉사고로 손목이나 허리등이 욱씬욱씬 아프시다면 방치하지 마시고 이번기회에 현충일 진료병원 으뜸한의원에서 치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현충일 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의 진료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야간진료)

토.일.공휴일(현충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시~ 오후 2시


진료예약 및 전화상담 : 032-681-7770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면 대기시간을 최소화 할수 있습니다.












● 현충일 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의 진료안내 


저희 부천 현충일 진료병원에서는 한방치료가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정성으로 한방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한방내과부터 여성특화진료. 임신출산관련 진료나 통증클리닉에서 다이어트와 보양클리닉까지 언제든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저희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현충일 진료병원 으뜸한의원에서 알려드리는 건강이야기~


오늘 소개해드릴 현충일 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의 건강이야기는 최근 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하는 메르스 정보입니다.


2012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처음 발견된 뒤 중동 지역에서 집중적으로 발생한 바이러스로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에 속하는 이질환은 잠복기가 7일에서 14일 정도로 잠복기 이후 고열, 기침, 호흡곤란 등 심한 호흡기 증상을 일으키다 결국 사망에 이르게 할정도로 무서운 질환인데요.


특히 전 세계로 확산되며 800명 가까운 사망자를 낸 사스와 달리 급성 신부전증을 동반하는 것이 특징으로 사스보다 치사율이 6배가량 높으며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사망자가 발견되었다고 하죠.


문제는 현재까지 메르스에 대한 완변학 치료가 없다보니 무엇보다 위생관리에 신경쓰고 예방과  면역력관리에 신경써주시는게 가장 좋은데요. 특히 가급적 사람이 많은 곳은 피하고 외출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외출후에는 반드시 양치와 손을 닦거나 위생에 신경써주시는게 최선의 예방법!


또 메레스는 현재 치료법이 대증치료와 면역력을 높이는 치료가 집중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만큼 평소 식습관과 운동관리에 면역력관리에도 신경써주시는게 좋답니다.


요즘 한창 이슈가 되면서 문제가 되는 질환인만큼 저흐 현충일 진료병원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는 모든 환자분들은 부디 아무일 없이 무탈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