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15. 7. 31.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안녕하세요.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입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건강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주변에 보면 무더위의 시작과 동시에 열대야로 잠못이루고 지친 체력으로 인해 벌써부터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분들을 쉽게 볼수 있는데요.


이럴때일수록 정말 체력보충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할때로 자칫 조금만 방심해도 각종 질병에 노출될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특히나 요즘처럼 쉽게 치치고 피로하고 기력이 쇠할때는 한번쯤 보약이나 한약을 복용하여 몸보신을 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이라는거 아시죠?


언제든지 각종 한방치료 뿐만아니라 몸보신 보양이 필요하더라도 저희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을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진료시간


저희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원에서는 의술은 인술이라는 진료철학 아래 고객 여러분 한분한분 최선을 다하고 진실한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며 최상의 한방의료시스템으로 만족도 높은 치료 결과를 만나보실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싱체질의학에 뛰어난 원장님의 정확한 진맥과 문진, 검사에 따른 체질과 근본적인 질환의 원인을 찾아 맞춤형 진료를 시행하며 환자분 한분 한분 쉽게 이해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료를 받을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더욱이 평소 시간을 내 한의원을 내방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특별히 매주 평일 8시까지 야간 진료를 시행하여 바쁜 직장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요일 공휴일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상진료를 시행하여  일요일이나 공휴일 외에는 시간을 내기 어려운분들도 편안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언제든지 한방치료가 필요할때면 저희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에 먼저 문의 전화후 내원해주시면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고 다양하고 수준높은 한방치료를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평일 ▶ 오전 10시~오후 8시까지 (점심시간 1시~2시)


주말(토.일) 공휴일 ▶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정상진료 


진료예약 및 전화상담 : 032-681-7770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진료안내 


저희 으뜸한의원에서는 환자분들이 쉽고 편안하게 이해하실수 있도록 진료시 어려운 한의학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이해하기 쉬운 의학용어로 풀어서 알아듣기 쉽게 질병과 자신의 건강상태를 알려드리고자 환자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 설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모든 한방치료를 원장님께서 직접 시술해줌으로써 안심하고 신뢰감있게 치료를 받을수 있도록 하고있는데요.


특히 내원하시면 가장 먼저 진료차트를 작성후 문진표를 작성하야 평소 내가 알지 못했던 내몸의 이상신호나 생활습관,식습관을 꼼꼼히 체크하고 확인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병의 원인을 찾고 근본치료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후 꼼꼼한 체질검사와 진맥, 기본적인 건강검진을 통해 자산에게 딱 맞는 한방치료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하고 있는데요.


이후 체질별 맞춤 한약처방 및 증상에 따른 침치료와 약침치료, 봉치치료 및 부항치료, 왕뜸치료, 으뜸온열요법등의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좀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치료가 이루어지도록 하고 있습니다.




부천 중동 상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이래서 좋아요~


저희 부천 오정구 원종동에 위치한 으뜸한의원에서는 오직 "환자분만을 으뜸으로 모신다"는 진료철학으로환자 한분 한분 부모님을 모시는 기분으로 정성을 다해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근 부천,중동,상동, 원종동, 고강동이나 도당동, 내동이나 여월동 외에도 부평,갈산동,계산동,화곡동,등촌동,목동,오목교 ,신월동, 광명,시흥,일산,김포,구로,영등포에서도 많은 환자분들이 내원후 수준높은 한방진료 시스템을 경험하고 계신데요.


원종시장 입구 근처로 교통편이 편리하며 주차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