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임신준비

불임치료병원 부부가 함께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2. 21.
불임치료병원 부부가 함께




많은 부부들이 결혼 후 2세를 원하지만 마음만큼 쉽지 않은것중 하나가 바로 임신입니다. 특히 최근들어 다양한 원인으로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실제 한국보건사회연구원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30~34세에 결혼한 부부는 약 18%, 35세 이후 결혼한 부부의 경우 약 27.5%가 불임 고민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건강한 부부가 결혼 후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가졌음에도 1년 이내에 임신이 되지 않는다면, 불임치료를 시작하셔야 합니다. 또한 임신은 되지만 습관적인 유산이 발생하는 경우 역시 불임치료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단을 받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불임의 원인과 불임치료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에서 유명한 불임치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불임의 원인

대표적인 여성불임원인으로는 난소기능의 저하나 배란장애, 난관손상, 자궁이상 등이 있습니다. 남성에 의한 불임도 약 40% 이상으로 정자 수 부족, 정자의 활동성 저하, 기형정자 증가, 정자 생성 장애 등 정액에 이상이 있는 경우, 이외에 정계정맥류와 무고환증, 정관폐쇄, 정액 액화장애, 호르몬 이상 등의 문제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임신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남녀 모두 뚜렷한 원인없이 임신이 잘되지 않는 경우도 무척 많습니다. 나이가 많거나 과도한 스트레스, 환경호르몬, 육식을 즐기는 식습관의 영향으로 뚜렷한 원인없이도 번번히 임신에 실패하거나 어렵게 임신에 성공해도 유산으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이경우 무엇보다 몸이 불임의 원인을 개선하고 가임력을 높이는 한방불임치료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불임치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뚜렷한 원인없이 임신이 잘되지 않거나 인공 수정이나 시험관 시술을 받을 때도 한방치료를 같이하면 임신율을 높이고 유산율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인 한방불임치료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저희 불임치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불임의 원인을 진단하고 각자의 체질과 특성에 따른 1:1 개인별 맞춤 한방치료를 통해 임신준비를 도와드립니다.

우선 여성의 경우 생리통, 생리주기, 생리상태 등의 문제점을 파악해 생리불순을 교정하고 정상적인 월경을 만들면서 자궁 내부의 환경을 개선하는 치료를 병행하게 되는데요. 이후 임신을 방해하는 각종 어혈과 노폐물 독소의 배출을 도와 몸을 깨끗하게 한후 생식기계를 보강하고 난소와 자궁주변의 혈류량을 증가시키는 불임한약, 임신준비한약을 통해 임신이 잘되는 몸을 만들어 임신준비를 돕습니다.

특히 한방불임치료의 장점은 몸 전신의 기력 회복과 기혈순환증가를 돕고, 대사기능향상과 자궁생식기를 따뜻하게 보호하여 가임력을 높이는 한편, 임신이후에도 안정적으로 유지하여 순산하도록 돕는 다는점인데요.

무엇보다 여성의 몸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가임력을 높여 건강하게 임신과 출산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시험관을 준비중인 여성을 위한 착상탕 역시 저희 불임치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첩제 가능합니다!)



불임치료병원 부부가 함께

여성뿐만아니라 불임치료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남성역시 함께 불임치료를 받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저희 불임치료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여성을 위한 불임치료 뿐아니라 남성을 위한 양정치료를 함께 해 임신이 보다 수월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남성의 경우 몸에 쌓인 각종 독소와 환경호르몬의 배출해 깨끗하게 만들고 이후 정력을 강화하는 처방을 하게 되는데요. 특히 정력이 강화되면 자연스럽게 정자의 활동성이 증가하고 유효정자수가 늘어나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여성 불임치료 프로세스 => 체질에 따른 맞춤 한약 (임신잘되는한약 또는 착상탕) + 침+ 약침 + 심부온열요법 + 자궁왕뚬
남성 불임치료 프로세스 => 체질에 따른 맞춤 한약 (으뜸회양탕) + 침 + 약침 + 온열치료 + 뜸치료




불임은 부부의 생활습관, 건강상태 등에도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사소한 부분도 캐치하고 치료를 돕는 불임치료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특히 난임의 원인을 알지 못하면 치료 방향성을 잃을 수 있으므로, 부부의 건강, 생활패턴에 맞는 치료를 도와주는 곳을 찾아 치료 받는 게 중요합니다.

이제 제대로된 불임치료병원을 찾으신다면?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부부가 함께 치료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