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임신준비

유산후한약 부천한의원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5. 17.

유산후한약 부천한의원에서



생각보다 임신 초기에 유산을 겪는 임산부가 많습니다. 하지만 안타까운점은 산후조리에 비해 유산 후 몸조리의 방법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은데다, 그 중요성에 대해서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아 제대로된 몸조리를 하지 못해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무척 많다는점입니다.


특히나 유산 후 겪는 문제가 산후보다 더 심각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유산 후 몸 관리를 더 오랜 기간 꼼꼼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몸조리를 돕는 유산후한약 복용도 필수!


그렇다면 유산후한약의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후한약 복용은 필수!



유산의 사전적 의미는 태아가 생존이 가능한 시기 이전에 임신이 종결되는 것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임신의 약 20% 이상이 유산으로 이어지는데, 그중 약 80% 이상은 임신 12주 이내에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유산을 피하기 어렵다면, 다음번 임신을 위해서라도 유산후몸조리에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무엇보다 유산 후 여성은 몸도 마음도 불안정한 상태로 적절한 몸조리 기간 없이 바로 일상 생활로 복귀하는 것은 다음 번 임신준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밖에 없습니다. 즉, 유산후 몸조리를 소홀히 할 경우 자궁내막의 손상을 불러와  습관성유산, 난임, 불임 등 문제를 유발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또한 산후풍 같은 후유증까지남길 수 있어 유산후에는 반드시 유산후한약을 복용하며 몸조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유산후한약의 구체적인 효능은?


유산이후 많은 여성들이 아랫배가 아프고 쥐어짜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바로 어혈때문입니다. 유산후 생기는 다양한 이상증상들의 대표적인 원인이라 할수 있는데요. 따라서 유산후 생기는 어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유산후한약을 반드시 복용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유산후한약은 자궁내 수축을 도와 잔여 노폐물이나 태반, 어혈의 배출을 돕고 손상된 자궁회복을 도와 다시금 튼튼해질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또한 임신과 갑작스레 벌어진 유산으로 인해 충격이 생긴 모체의 안정을 되찾고 임신과 급작스러운 유산으로 인해 쇠약해진 몸의 영양과 원기를 보강하여 산후풍등의 후유증 없이 건강하게 몸이 잘 아물 수 있도록 돕는답니다.




유산후한약 POINT!



- 자궁수축이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도와 뭉친 어혈을 풀고 몸속에 쌓인 노폐물 배출들 유도하여 자궁을 깨끗하게 합니다.

- 손상된 자궁내막의 세포재생에 도움을 줍니다.

- 유산과 수술등으로 저하된 산모의 몸의 기력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 원기보강 면역력 증진을 통해 후유증 및 합병증을 예방합니다.

- 추후 재임신과정에서 건강한 임신출산이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립니다.




유산후한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 부천으뜸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


많은 여성들이 유산후한약이 비용적인 면에서 부담이 되어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임신기간내 발급받은 국민행복카드가 있다면 이를 통해 유산후한약 처방조제가 가능합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국민행복카드가 결제 가능한 유산한약처방조제 잘하는한의원입니다. 각자의 체질과 증상에 따른 맞춤 유산후한약을 처방해 후유증없이 빠르고 효과적으로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유산후한약 녹용보궁탕은 무독성 청정약재, 녹용같은경우에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분골만을 엄선해 맞춤 처방해드리고 있답니다.


유산후한약, 녹용보궁탕 처방조제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저희 국민행복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