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소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5. 9. 30.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소개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이 늘어나면서 체질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해독과 체질관련에 대한 이슈가 끈임없이 늘어나면서 최근에는 많은 분들이 한방치료에도 관심을 보이고 계신데요.


특히 체질에 따른 맞춤 치료, 병에 대한 근본치료를 위해서는 한방치료만한게 없다보니 요즘에는 차츰 한방치료에 관심을 보이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체질의학에 뛰어난 한의원, 보약잘짓는한의원, 침치료 잘하는 한의원 정보를 찾고자 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아런 분들이 안심하고 찾을수 있는 한의원, 믿고 치료 할수 있는 한의원을 만들고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늘 정성과 만족하실수 있는 최고의 한방치료. 어렵지 않은 한방치료로 다가가 방문하시는 환자분들 한분 한분 최고의 만족과 치료를 받을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는데요.



늘 최고의 한방치료, 최고의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는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오늘은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진료분야 ※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사상체질의학에 뛰어난 원장님께서 다양한 한방치료로 병의 좀더 근본적인 문제에 접근해 치료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하고있습니다.


특히 현대인에게 가장 문제가 되는 담적병부터 소화불량, 위염, 위궤양, 만성 위장질환에 대한 한방내과부터 비염이나 알레르기 비염, 역류성식도염 만성변비, 과민성대장증후군의 대한 한방치료를 돕는데요.


무엇보다 의술은 인술이라는 진료철학 아래 단순히 증상을 완화하는 대증치료가 아닌 근본적인 질환의 원인을 찾아 맞춤형 한방내과 진료를 시행하여 최상의 만족을 느낄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이밖에도 잘못된 자세와 습관, 외상이나 사고로 인한 거북목증후군이나 목디스크, 허리디스크나 척추관협착증의 한방물리치료, 오십견, 관절염, 손목터널증후군, 테니스엘보, 골프엘보, 족저근막염의 한방치료부터 여성들은 위한 특화진료인 생리통, 생리불순, 다낭성난소증후군, 자궁근종, 갱년기 한방치료, 수족냉증, 질건조증 한방치료를 시행하고 있는데요.


더욱이 좋으신점은 보건복지부에서 지정한 국민행복카드한의원중 한곳으로 다양한 임시출산 한방치료, 산후보약 및 산후풍 증세 치료, 유산후 보약 및 유산후 몸조리 한방치료도

국민행복카드만 소지후 내원하시면 개인부담없이 치료를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자동차보험 통원치료가 가능하며 비만치료 및 살찌는한약처방, 체질개선 한방치료, 아이들을 위한 성장클리닉, 총명탕, 소아비만, 성조숙증 한방치료부터

다양한 보약, 한약 처방까지 함께 하고 있답니다.


언제든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분야라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을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진료시간 ※


응급사고가 생겼을때, 갑자기 병원에 가야 하지만 퇴근시간이라 가까운 병의원이 모두 진료를 마감했을떄, 주말 일요일 공휴일외에는 도통 시간이 나지 않는 분들을 위해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항시 평일 야간진료 및 주말 공휴일 정상진료를 시행합니다.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며 토요일 일요일 각종 법정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정상진료를 시행합니다. 단 매주 목요일은 후뮤일이며 내원시 미리 전화로 예약후 방문해주시면 대기시간을 최소화 하실수 있답니다.




※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위치안내 ※


부천 원종동 중앙시장입구 진입후 바로 자회전하시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을 바로 만나보실수 있답니다. 주차시설 완비로 차량으로 인한 방문도 편리하실 뿐 아니라 부천 전지역에서도 쉽게 방문하실수 있도록 교통시설이 잘 발달되어 있는데요.


또한 인근지역인 강서나 화곡 까치산, 목통이나 김포 시흥, 인천에서도 방문이 편리합니다. 많은 분들의 이용 부탁드립니다.



진료예약 및 전화상담 : 032-681-7770

주소: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원종2동 211-2번지 2층 으뜸한의원 032)681-7770

 

홈페이지: www.tophanbang.co.kr

블로그   : tophanbang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