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소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5. 10. 8.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소개#






안녕하세요.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으뜸한의원입니다. 저희 부천 원종시장 입구에 위치한 부천 으뜸한의원은 일요일에도 정상진료를 시행하면서 아프거다 다쳐서 치료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의료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요일이면 병원을 가지 못해 불편함을 호소했던 분들에게 다양한 한방치료로 증상부터 원인까지 맞춤별 한방치료를 제공하면서 부천 지역사회에서는 물론이고 인접지역인 강서나 목동 화곡이나 김포 시흥 인천에서도 많은 분들이 내원하셔서 저희 부천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으뜸한의원을 이용중이시랍니다.


언제든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경우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저희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으뜸한의원을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10월 9일(금) 한글날 으뜸한의원 휴진/ 10월 10일(토) 10월 11일 (일) 정상진료


주말 공휴일 진료시간이 오후 5시에서 오후4시로 변경되었으며, 접수마감은

2시 30분이나 접수가 조기 마감될수 있으므로 일찍 오셔서 기다리는게 좋습니다.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으뜸한의원에서는 어떤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을까?


저희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에서는 한방내과부터 통증클리닉, 여성질환 특화진료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한방치료가 필요한 부분에 차별화된 치료 노하우로 접근해 1:1 맞춤 근본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한방치료의 핵심인 내과적 질환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진단후 맞춤처방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특히 현대인의 가장 큰 문제가 되는 담적병에 대한 일요일 문여는 정상진료 병원 오랜 치료노하우와 맞춤 치료로 근본원인이 개선되어 빠르게 건강을 회복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실제로 의술은 인술이라는 진료철학아래 각종 위장질환이나 만성피로, 불면이나 소화불량, 신경성위염의 문제가 되는 담적병에 대한 다각도 맞춤 치료를 통해 환자 한분한분 최고의 정성어린 치료로 진실한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근본적인 질환의 원인이 개선되도록 하여 재발율을 최소화하도록 하는데요.


이밖에도 근육이 뭉치거나 각종 염좌나 디스크 척추질환, 관절염등에 대한 다양한 침, 뜸, 약침 /봉침 시술, 한약 처방은 기본으로 여성들은 위한 특화진료, 국민행복카드진료나 교통사고보험처리도 가능한 만큼 많은 분들의 이용 부탁드립니다.






부천 원종동 한의원 으뜸한의원 진료시간



월~금요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야간진료 시행)

토,일 /공휴일 : 오전 10시부터 ~ 오후4시(접수마감은 2시 30분)

매주 목요일 휴진


10월 9일(금) 한글날 으뜸한의원 휴진/ 10월 10일(토) 10월 11일 (일) 정상진료


주소: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원종2동 211-2번지 2층 으뜸한의원 032)681-7770

 

홈페이지: www.tophanbang.co.kr

블로그   : tophanbang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