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 소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5. 9. 15.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 소개#






안녕하세요 ^^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입니다. 본격적인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다들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할때인거 잘 아시죠? 자칫 조금만 소흘해도 언제 어떻게 감기나 각종 바이러스가 내몸에 침투해 괴롭힐지 모르니 더욱 신경써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하는데요.


또한 이럴때일수록 저하된 신체의 회복을 돕기 위해서 보약 한채 지억 먹는것도 좋은 예방접종이 될수 있다는거 잘 아시죠?





언제든지 좋은 보약이 필요할때, 혹은 다양한 한방치료가 필요할때면 저희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면 수준높은 한방진료를 만나 보실수 있는데요.


저희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에서는 언제나 환자의 입장에서 환자가 편하게 치료를 받고 자신의 병증에 대해서 잘 이해 할수 있도록 어렵지 않은 의학용어로 풀어서 진료 및 상담을 도와 드릴 뿐만아니라 상황에 맞게 여러분들의 건강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원종동 고강동 주민들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내원후 다양한 한방치료를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원종사거리에 위치한 저희 한의원은 원종사거리 시장 입구쪽으로 들어오시면 농협건너편에 있는 안경마트 골목으로 오시면 쉽게 발견할 수 있으며 (중앙시장들어가는 입구쪽 청정마트 2층) 

건물 뒤편으로 별도로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어 차를 가지고 내원하시기도 편하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주시기도 무척 편리하답니다.


언제든지 다양한 한방치료가 필요한 원종동 고강동, 혹은 도당동이나 내동, 여월동, 소사, 역곡 주민들이라면 가깝게 내원 가능한 저희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을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 한의학 박사 박지영 원장님~




부천으뜸한의원의 대표원장 박지영원장님! 늘 친절한 모습으로 환자의 입장에서 최대한 쉽고 편하게 한방치료를 경험할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인데요.


특히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한의학 석박사를 수료하였으며 대한한방내과학회 정회원

으로 다양한 경력의 소유자로서 사상체질의학에 무엇보다 뛰어난 의학지식을 섭렵해 늘 환자에게 가장 잘 맞는 체질에 따른 맞춤 치료를 도와주시고 계신데요.


의술은 인술이라는 진료철학 아래 내원하시는 모든 환자분들께 진실한 만족을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근본적인 질환의 원인을 찾아 체질에 따른 맞춤 한방치료를 시행하여 최상의 만족도를 느낄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의 진료시간!




저희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에서는 좀더 많은 분들이 불편감없이 내원후 치료를 받으실수 있도록 평일 8시까지 야간진료 및 일요일 공휴일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정상진료를 시행합니다.


이로인해 보통 일요일밖에 시간이 안되셨던 분들도 저희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셔서 치료를 받는 분들도 많으시며 많은 직장인들이 야간진료를 통해 불편없이 치료를 받고 계신답니다.


언제든지 한방치료가 필요한 분들이라면 평일야간진료 병원, 주말 일요일 공휴일 정상진료 병원 저희 부천 원종동 고강동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