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6. 11.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 인사드립니다.


임신과 출산을 겪으면서 여성의 몸은 급격하게 쇠약해지게 됩니다. 따라서 허약해진 여성의 신체에 기운을 보강하고 임신 전 상태로 되돌리는 산후조리가 반드시 진행되어야 하는데요. 특히 산후조리가 필요한 기간인 산욕기는 산후 6~8주로, 이때 신경을 쓰지 않으면 다양한 출산후유증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출산후 고가의 산후조리를 시작합니다. 비싼 산후조리원에 들어가 몸조리를 시작하는게 어느덧 당연한 코스로 자리잡았는데요. 그러나 이정도로는 산후풍을 100% 예방하기 어렵습니다. 제대로된 산후조리를 위해서는 산후보약으로 몸조리를 해야합니다. 특히 산후보약 역시 국민행복카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도 줄일 수 있으니 헤택을 꼼꼼히 챙기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산후보약의 효능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될까요?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후보약의 효능은?


산후조리는 단순히 출산 후 약해진 몸의 건강을 찾아 주는 것만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산후풍을 포함한 출산 후 나타날 수 있는 산후후유증을 

사전에 방지하고 효과적으로 건강한 몸을 되찾기 위해 필요한 일련의 과정입니다. 특히 산후조리과정에서 중요한것 중 하나가 바로 어혈제거와 원기보강입니다.


어혈이란 혈관내의 노폐물로 인해서 순환이 정체된 상태를 말하는데, 이러한 어혈과 노폐물에 대한 적절한 치료가 없이 방치되면 전신에 독소가 쌓이고 순환이 정체되면서 붓고 저리는 순환장애와 산후풍 증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또한 산모의 몸도 점점 쇠약해져서 수유와 육아에 지치게 되는것은 물론 산후우울증등의 위험까지 높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출산후에는 반드시 어혈제거를 돕고 출산과정에서 소모된 기혈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해주는 산후보약을 복용해주셔야 합니다.





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에서!


산후보약을 포함한 임신과 출산 관련한 질환에 국민행복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일반 산부인과 병의원 뿐아니라 지정된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에서도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결제가 가능합니다. 특히 산후보약 뿐아니라 입덧의 치료, 임신초기 유산 조짐이 있을 때의 출혈, 조기 진통, 유산이나 출산 후의 산후풍의 증상치료 역시 정해진 금액 범위 내에서 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무엇보다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 사용은 정부가 임신부와 모유 수유하는 산모에게 한약의 안전성과 유효성을 보장해주는 것이니, 임신 중이나 출산 후의 질환에 양약의 부작용을 우려하여 치료가 부담스러울 때 이미 사람을 통하여 수 천년 동안 적용되어 온 한약과 한방치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시는것이 좋습니다.




** 국민행복카드란?


‘국민행복카드’는 임신·출산 관련 정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건강보험에 가입한 임산부에게 임신·출산 진료비를 지원하는 바우처혜택을 말합니다. 건강한 태아를 분만할 수 있도록 산전진찰, 분만 등 임신·출산과 관련된 진료비의 본인부담금 지불에 사용할 수 있는 의료비 지원 프로그램으로 임신·출산비로 50만원(쌍둥이 등 다태아의 경우 70만원)을, 18세 이하의 청소년 산모는 120만원까지 의료비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원종동, 여월동, 고강동, 도당동, 춘의동, 오정동, 삼정동, 내동, 소사동, 대장동, 약대동, 역곡동, 소사본동, 심곡본동, 범박동, 작동, 괴안동, 송내동, 옥길동, 계수동, 성곡동, 고강본동, 중동, 상동, 원미동, 심곡동, 신흥동에서 내원후 이용가능한 대표한의원 입니다.


부천 지역 외에도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고운맘카드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서울 목동, 발산, 화곡, 김포, 공항동, 마산동, 신도림, 온수, 대림, 당산, 영등포, 당산, 구로, 구일, 인천 중구,  남구, 연수구, 주안, 부개, 도화동, 판교, 신연수동, 서창동, 간석동, 남동구, 부평구, 동인천, 계양구, 서구, 동인천, 논현동, 고잔동, 신연수동, 청라, 동구,간석동, 간석오거리 등에서 내원하셔서 진료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