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12. 7.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토요일 일요일만 되면 갈만한 병원이 없어 고민되신다면?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찾으신다면?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부천으뜸한의원을 찾아주세요~


환자만을 으뜸으로 믿음과 신뢰로 보답하는 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입니다~!!




1:1 맞춤 치료 프로세스로 치료 성공률도 최고의 한의원  토요일진료병원 일요일병원 부천으뜸한의원 토요일 뿐만아니라 일요일 공휴일 정상진료를 원하시는 분들은 부천 으뜸한의원을찾아주세요. 평일에는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주말 토요일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정상진료 시행합니다.


저희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환자분들을 으뜸으로 모신다는 슬로건 아래 수년간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무엇보다 사상체질에 뛰어나신 원장님께서 직접 진맥을 보시고 다양한 검사를 통해 각 질환의 근본원인을 찾고 1:1 개인별 맞춘 한방치료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한방내과 진료 보약 처방, 감기진료 및 통증치료, 정형외과 진료까지!!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으뜸한의원 진료안내


- 한방내과진료 : 각종 소화불량, 신경성위염, 급체, 기능성위장장애등의 위장질환의 근본원인은 담적병! 담적병에 대한 체계적인 맞춤 진료와 함께 역류성식도염, 과민성대장증후군, 만성설사나 변비에 대한 한방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증상만을 완화하는 진료가 아니라 근본원인을 치료해 만성질환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통증치료 : 자고 일어났는데 온몸이 찌뿌등하고, 목이 돌아가지 않으신다면? 저희 통증치료 잘하는곳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세요!


각종 오십견이나 관절염치료, 목디스크, 허리디스크, 거북목증후군, 손목통증, 손목터널증후군, 족저근막염, 수근관증후군, 골프엘보, 지간신경종, 방아쇠수지증후군 테니스엘보까지! 통증 없는 건강한 신체를 만들어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합니다! 




- 여성질환특화진료 : 난임치료, 임신준비한약, 착상탕, 남성을 위한 불임치료! 이뿐아니라 다양한 임신출산 한방치료 가능! 산후보약부터 유산후보약, 녹용보궁탕 처방부터 산후풍 한방치료까지 국민행복카드로 부담없이 준비하세요~


그외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생리전증후군부터, 중년여성의 가장 큰 고민 갱년기질환(갱년기한약, 안면홍조, 갱년기우울증, 갱년기 불면증) 까지 다양한 여성질환, 여성고민을 함께 나눕니다.


- 교통사고 보험처리 한의원 : 자동차보험 처리로 어혈제거 한약처방부터 침, 뜸, 약침, 봉침, 부항, 온열요법등의 한방물리치료까지 개인부담없이 ok!



보약잘짓는한의원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최근들어 감기 몸살, 독감으로 고생하는 분들 많으시죠, 이런분들에게 꼭 필요한게 바로 보약, 떨어진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보약입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보약잘짓는한의원으로 입소문난 곳이랍니다. 


최고의 보약 처방을 위해 약재선정부터 제조, 품질, 위생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화되고 검증된 청정안심약재시스템을 운영합니다. 특히 모든 한약재는 잔류농약 및 각종유해물질, 중금속 없는 약재만을 취급하여 탕제를 도와 드리고 있는데요.


무독성 청정약재, 잔류농약 및 중금속, 유해물질검사를 끝내 최고의 천연한약재만 엄선해 보약! 각자의 체질과 특성, 직업, 연령, 보약을 처방받는 목적, 장부의 균형상태등 종합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1:1 맞춤 처방!


무엇보다 모든 한약, 보약은 원내탕전실에서 원장님의 검수아래 탕전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답니다.




강서구한의원 마곡한의원 일요일병원 으뜸한의원 진료시간 참고 하세요!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야간진료)

토.일.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오후 1시~ 오후 2시


진료예약 및 전화상담 : 032-681-7770

온라인문의: http://www.tophanbang.co.kr/


주소: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 2동 211-2번지 2층 으뜸한의원

원종사거리, 원종시장 입구 2층에 있습니다. 건물 뒤편 무료주차장 완비!


예약과 진료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부천 으뜸한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으뜸한의원은 친절하다고 입소문나 부천 지역 주민분들 외에도 인근 주변지역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시는 대표한의원이랍니다.


강서, 화곡, 까치산, 발산, 서울 마곡, 목동과 매우 가깝답니다. 또한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전지역(원종동, 여월동, 도당동, 내동, 고강동, 중동, 상동, 원미동, 송내동, 춘의동, 역곡동, 괴안동, 소사동, 작동, 괴안동, 약대동)에서 이용 가능하며 인천 부평, 부개동, 주안, 동암, 백운, 갈산동, 삼산동, 계산동, 송도, 청라, 시흥, 김포, 광명, 서울 영등포, 공항동,  발산, 소하동, 안산, 수원, 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