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12. 20.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일요일 치료가 필요한데, 한의원이나 병원, 약국은 모두 문을 닫아 어려움을 겪으시나요? 평일에는 도저히 시간을 내기 어려워 주말 진료가 필요한 상황이신가요?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부천으뜸한의원에서 맞춤진료 받으세요!


저희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으뜸한의원에서는 보다 많은 분들이 편하게 진료 받아보실 수 있도록 평일 오후 8시까지 야간진료 및 토요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정상진료하고 있답니다. 


토요일 일요일만 되면 갈만한 병원이 없어 고민되신다면? 토요일 뿐만아니라 일요일 문여는 병원 일요일병원을 찾으신다면?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부천으뜸한의원을 찾아주세요~


환자만을 으뜸으로 믿음과 신뢰로 보답하는 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입니다~!!





보약이 필요할때는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에서!



겨울철이 되면서 영양제나 건강식품 하나씩 챙겨 먹는 분들 많으시죠? 그러나 제대로된 원기회복,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영양제를 찾으신다면 체질별 맞춤 보약을 처방받아 복용하는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체질에 따라 처방받는, 한의원에서 처방받아 복용하는 보약 가격 역시 시중에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보다 비싸지 않으면서도 나에게 맞춤 원기보강 효과가 뛰어나 빠르고 효과적으로 기운을 되찾고 몸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특히 근육이 뻐근하게 아픈 근육통, 관절 마디마디가 아픈 관절통, 잦은 감기몸살 증세가 있을때, 명확한 원인이 없이 쉽게 피곤하고 지치며 몸이 나른해지는 등의 피로 증세가 계속되며 감기나 비염증상이 좀처럼 낫지 않을때,  소화불량, 운동 후 피로감 증가, 인후통이나 목에 뭔가가 걸린 느낌, 특별한 원인 없는 임파선 부종 등의 증상들이 계속된다면 저희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에서 체질별 맞춤 보약 처방받아 준비해보세요!



면역력증진보약, 만성피로보약 뿐아니라 공진단이나 경옥고, 수험생보약 총명탕, 성장탕, 다이어트한약, 살찌는한약, 원기보강보약/수술후보약/부모님보약/어린이보약/체질개선/만성피로(만성피로증후군)보약/산후보약/ 유산후보약/ 임신준비보약/ 난임보약/정력증진보약/ 남성보약/ 갱년기한약/ 여성보약/ 노인기력회복 보약/ 부모님보약/ 유산방지보약/산후풍치료한약/교통사고보험처리보약/ 녹용보궁탕/착상탕까지 다양한 보약, 한약을 처방받을 수 있답니다.






청정약재관리 시스템으로 환자에게 더욱 신뢰를 드립니다!



저희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으뜸한의원에서는 깨끗한 토양에서 자란 좋은 약재만을 꼼꼼히 엄선해 잔류농약 및 각종유해물질을 걸러내기 위한 첨단 검사장비를 운영하며 중금속 없는 약재만을 취급하여 안심하고 복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약같은 경우에는 가까운 일반 한의원에서 처방받기보다는 제대로된 보약잘짓는한의원을 찾으셔야 합니다! 한의원마다 처방하는 약재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사상체질의학에 뛰어난 원장님이 각자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보약을 처방해드리고 있답니다. 또한 원내탕전실에서 약재선정부터 탕제까지 모두 꼼꼼한 원장님의 검수아래 진행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진료시간 안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야간진료)

토.일.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점심시간: 오후 1시~ 오후 2시

진료예약 및 전화상담 : 032-681-7770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해주시면 대기시간을 최소화 할수 있습니다.

진료과목: 여성클리닉 / 한방내과 / 통증클리닉/ 국민행복카드진료/ 성장,비만클리닉 / 보양클리닉 / 교통사고 보험치료





저희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 부천 으뜸한의원은 지역주민들과의 교감을 통해 믿음을 주는 한의원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건강함의 희망을 전달하는 한의원을 만들겠습니다.


특히 세심하고 친절한 진료서비스와 풍부한 치료노하우가 결합되어, 질병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에 건강과 행복을 전달하는 한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부천 전지역 내에서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는 신중동역한의원 일요일병원은 중동 상동 뿐아니라 원종동, 여월동, 고강동, 도당동, 춘의동, 원미동, 심곡동, 소사본동, 오정동, 작동, 괴안동, 삼정동, 내동, 소사동, 대장동, 약대동, 역곡동, 심곡본동, 범박동, 송내동, 옥길동, 계수동, 성곡동, 고강본동, 신흥동에서 내원후 이용가능 합니다.


대중교통 혹은 버스 이용시 원종사거리에서 하차후에 원종시장쪽으로 오시면 바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오정구 원종시장 입구에 있는 건물 2층에 위치!)


부천지역 주민분들 외에도 인천 중구, 동구, 남구, 연수구, 주안, 부개, 도화동, 판교, 신연수동, 서창동, 간석동, 남동구, 부평구, 동인천, 계양구, 서구, 동인천, 논현동, 고잔동, 신연수동, 청라, 간석동, 간석오거리, 서울 목동, 오목교, 공황, 발산, 화곡, 김포, 공항동, 영등포, 당산, 구로, 구일등에서 내원하셔서 진료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