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으뜸한의원진료안내

부천으뜸한의원 비용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9. 16.

부천으뜸한의원 비용



한의원 진료비용 얼마나 나올까, 혹시 너무 부담되지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실제로 주변 분들을 보면 한의원에 침한번 맞으로 가고 싶은데 비용이 너무 부담되진 않을까 다짜고짜 한약을 지으라 하지는 않을까 부담되서 방문을 꺼리게 된다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그러나 한의원도 일반 병원과 마찬가지로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으로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일반 병원에서 특별한 처치없이 진료비만 지불하는 경우와 달리 한의원에서는 기본적인 침구치료가 같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히려 경제적인 부분도 있답니다!

저희 부천으뜸한의원 비용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부분에 대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부천으뜸한의원 비용, 한의원 침가격은 얼마?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것 중 하나가 바로 한의원 침치료비용 침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한의원마다 침가격, 침비용이 다르며 

또 얼마나 치료를 받을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근육통으로 침한번 맞고 

싶지만 결국 약국에서 파스만 사다 붙이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사실 한의원 침치료 비용은 일반적인 양방치료비나 파스비용과 비교했을때, 

가격대비 훨씬 경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침치료 비용은 9천원에서 만원정도의 가격이라 할 수 있는데요.

물론 침치료 비용의 경우 병명과 처치에 따라서 가격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로 행위별 수가제 때문인데요.
예를 들어 허리에 침을 맞거나 팔다리에 맞을때, 소화가 안되서 맞을때, 

두통으로 맞을 때 마다 지침의 수가 다르며 어떤 침요법을 사용했는지에 

따라서 치료비용이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침치료 효과를 높이기 위한 온열치료나 부항요법, 

또 약침치료, 봉침치료 역시 같은 침치료 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치료방법과 약재, 

치료효능에 따라서 비용이 다르게 나올 수 있습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안전을 위해, 1회용 멸균 소독된 침/

약침의 경우에도 식약처 인증을 받은 수추출, 알콜추출 등의 방법을

통해 만든 액상물질을 무균멸균의 과정을 거처 약침액으로 만든 약침치료만을 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부천으뜸한의원 비용, 한약비용은 얼마?

한약 비용 부담스럽다구요? 실제로 한약을 지으면 금액이 부담되어서 복용을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한약치료는 한방치료 과정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치료과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양약을 지어 먹으며 치료를 받는것 처럼 한약도 

치료에 있어 결코 선택사항이 될 수 없는 부분이라는것을 염두해두셔야 되는데요.

다만, 많은 분들이 부천으뜸한의원, 한약비용이 일반 양약과 달리 너무 비싼게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생각해보면 한약비용이 결코 비싸지 않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의원에서 처방되는 한약재의 경우 모두 식약처 안전검사를 끝낸 약재의 효과가 입증된 규격재의 약재만 사용되고 있으며, 하나의 약재만 처방되는것이 아니라 

치료효과 및 몸을 이롭게 하는 보양효과의 처방이 함께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감기에 자주 걸리는 환자가, 면역력을 높이고자 

병원에서 영양제를 맞고, 이후에 약국에서 추가로 건강기능식품이나 비타민을 구매하는 가격을 생각해보신다면 

부천으뜸한의원 비용, 한약비용이 결코 비싸지 않다는것을 아실 수 있으실겁니다.

오히려 오랫동안 이어져왔으며 여러 연구와 임상을 통해 그 효능이 입증된 약재들이 몸을 이롭게 하고, 치료효과를 보이는것은 물론 근본적으로 몸의 해독과 보양효과를 동시에 내기 

때문에 건강만 생각하더로 보약은 빠질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또 일반 건강기능식품보다 면역력증진, 보양효과 역시 뛰어나고

 즉각적이기 때문에 오히려 다들 입을 모아 아프거나 병이 났을때, 지쳤을때 보약을 지어 먹어야 겠다 생각하시게 되는것이랍니다.

특히 한약의 경우 탕제 역시 정성으로 오랜시간 이루어지게 됩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모든 한약/보약은 꼼꼼한 원산지 확인을 통해 공급받은 무독성 청정약재, 잔류농약 및 중금속 검사를 끝마친 안전한 규격품만을 엄선해 보약을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한약재는 식약처의 안전검사를 끝낸 약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원내탕정실에서 원장님의 검수아래 탕전되고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답니다. <<

 


마지막으로, 부천으뜸한의원 비용 진료비용 역시 일반 병의원과 마찬가지로 발생되는데요. 특히 초진일 경우, 야간의 경우, 토요일이나 일요일 공휴일에 내원하셨을 경우 일반 병의원과 마찬가지로, 진료비가 할증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비용부담을 줄이고자, 교통사고보험처리, 국민행복카드바우처 진료 뿐아니라

과잉진료없이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진료만 이루어지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또한 진료시에도 짧게 형식적인 상담만 이루어지는게 아니라

환자 한분 한분 원장님이 직접 오랜시간 상담과 꼼꼼한 검사와 진맥을 통해

정확한 진단과 마음을 어우르는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답니다.

 

실제로 저희 부천으뜸한의원을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은 멀리서도 입소문을 듣고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친절하다고 입소문난 한의원이랍니다.

 

정성으로 진료하는 한의원 한의원 진료비용, 보약가격 부담없는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