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보양클리닉

보약잘짓는한의원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by 부천으뜸한의원 2016. 2. 15.
보약짓는한의원 비결이 궁금하다면?





봄이 되면 예방접종을 맞는 것처럼 건강관리를 위해 또 놓치지 말아야 할것이 바로 보약입니다.
특히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본격적으로 날씨가 변덕을 부리기 시작할때는 건강관리와 면역력관리에 신경써주셔야 하는데요.

이시기 건강관리와 면역력관리에 소흘할경우 감기몸살 뿐만아니라 각종 질병으로 인해 한해 건강관리에 비상이 생길수 있으니  또 주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요즘처럼 환절기 꼭 필요한 면역력증진보약, 혹은 내 가족 부모님들에게 드릴 보약이나 원기보강 한약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보약, 유소아보약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저희보약짓는한의원 으뜸한의원에서 체질에 따른 개별 맞춤 보약으로 건강관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약짓는한의원 비결 꼼꼼하고 체계적인 한약관리 시스템 직접 경험하세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무엇보다 신뢰할수 있는 한약 처방조제만을 원칙으로 한약재 검사부터 처방조제까지 어디하나 놓치지 않고 모두 원장님께서 직접 체크 하고 계신답니다.

특히 무엇보다 중금속 검사를 끝낸 안전한 규격품 한약재 중에서도 최상품 한약재만을 꼼꼼히 따져 엄선하여 청결과 안전을 중시하는 탕전과정을 거쳐 최고 명품 보약이 완성될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약재 입고부터 처방까지 꼼꼼한 체질검사와 문진, 상담과 함께 이후 탕전과 포장까지 어느하나 놓치지 않고 원장님 손을 거치지 않는 부분이 없답니다.

최고 명품보약을 찾으신다면 저희 보약짓는한의원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세요~!!!


▶왜 으뜸한의원인가요? 
  입소문난 보약짓는한의원은 다릅니다.


- 잔류 농약 검사 및 중금속, 유해성분이 전혀 없는 안전한 청정 한약재 선별!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 유효성분 안정성여부를 테스트한 믿을수 있는 한약재만 엄선해
보약 처방 조제를 도와드립니다. 

이제 시중에 파는 확인되지 않은 싸구려약재, 검증되지 않은 한약재에 속지마세요~!
자칫 한 검증 받지 않은 한약재로 조제해 먹는 한약 경우 몸 독이 될수 있습니다.



- 원장님 꼼꼼한 진맥과 처방으로 믿을수 있는 한약 보약을 완성합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한약재인 인삼이나 녹용도 사람에 따라서는 독이 될수 있습니다. 특히 자신 체질과 현재 건강상태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채 처방된 한약은 신장과 간 부담을 주고 상황에 따라서 생명을 위협하는 독이 될수 있음을 늘 명심하셔야 합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사상체질학에 뛰어난 원장님께서 꼼꼼한 진맥과 오장육부 균형상태, 또 각자가 가지고 있는 질병 상태와 증상, 식생활습관까지 모두 고려해 가장 이상적인 최고 한약 보약을 처방합니다.

부작용이나 탈이 나지 않고 최고 효능을 발휘하는 명품 한약 으뜸한의원에서 약속합니다.


▶ 공진단, 경옥고, 총명탕, 면역력증진보약, 어린이보약까지 으뜸한의원에서 ~!

질병에 따라 치료를 목적으로 처방되는 한약외에도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효능과 원기보강, 면역력증진을 돕는 맞춤 보약 처방조제를 도와드립니다.

특히 최고 명품보약, 황제에게 받치는 보약이라고 불리던 공진단과 건강회복에 으뜸인 경옥고부터 수험생들 집중력 증진, 체력보강을 돕는 총명탕과 환절기 감기예방과 떨어진 면역력 회복에 으뜸인 면역력 증진 체력보강 보약 부터~

아이들 성장을 돕는 어린이보약, 첫돌보약, 쓴맛이 나지 않는 유소아보약까지 으뜸한의원에서 최고 정성으로 처방조제합니다.

이밖에도 국민행복카드로 결제 가능한 산후보약과 유산후보약, 자동차보험처리로 개인부담없이 조제할수 있는 교통사고 어혈치료 한약까지!!

이제 보약잘짓는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 보약 짓는 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