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안찌는체질? 살찌는한약으로 개선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2. 14.



살안찌는체질? 살찌는한약으로 개선




많은 여성들이 꿈꾸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아무리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살안찌는체질'을 갖는것입니다. 그러나 의외로 살이 찌지 않아 고민하는 분들도 많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특히 사람의 인상은 그사람의 체격이나 키등에 영향을 많이 받게 되는데 지나치게 마른 사람의 경우 예민해보이거 연약해 보이거나 신경질적으로 보이면서 신뢰감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해 의외로 많은 분들이 살을 찌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제는 살이찌는체질이라면 아무리 많이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해도 체격을 키우고 살을 찌우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이경우 무엇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개선하고 체질개선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살안찌는체질, 건강을 되찾는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이 찌지 않아요, 살안찌는체질 어떻게 해결할까요?



살찌는방법으로 고칼로리 음식을 먹고 근육운동을 열심히 하지만 살이 찌지 않는경우, 대부분 무엇보다 몸속 살찌는 방해요소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치료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체질적으로 살이 잘 찌지 않는다면, 근본적인 체질개선과 원인치료가 필수입니다.


그렇다면 살이 안찌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무엇보다 마른 사람들 대부분 위장 기능이 약하여 소화 및 흡수력이 떨어지고 남들에 비해 신진대사가 지나치게 활발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고칼로리 음식을 먹거나 남들보다 많은 양의 식사를 하더라도 영양분이 몸에 흡수되지 않으니 살이 찌지 않습니다. 특히 근육질 형성에 꼭 필요한 단백질등의 흡수가 거의 되지 않아 근육이나 뼈에 힘이 없고 비쩍 마르게 됩니다.


이뿐아니라 남들에 비해 신진대사가 활발하다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소모되는 에너지가 많으니 먹는양에 비해 에너지 소모가 커 살이 찔 여유가 없습니다.






살안찌는체질 개선, 살찌는한약으로 해결하세요!



한방에서는 단순히 '과식'하거나 영양분을 보강해 몸무게 증가만을 목적으로 하는것이 아니라 '치료'와 '체질개선' 의 방향에서 접근을 해 건강하게 목표체중에 도달하고 더불어 저하된 건강까지 회복되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한방에서는 살을 빼는것보다 살을 찌고 건강해지는 방법에 대해 좀더 비중을 다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동의보감에서는 살 빼는 것보다는 살찌는 데 좀더 비중을 두고 저서하고 있는데 오늘날 살찌는 '한의학적' 처방이 거의 모두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처방에 기초하여 좀더 효율적으로 몸속 살찌지 않는 근본원인을 바로 잡고 오장육부의 올바른 균형을 되찾는 한편 살안찌는체질을 개선하여  건강하게 살이 찔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각자의 체질에 따라 처방된 맞춤 살찌는한약을 통해 위장의 기운을 높여 영양이 제대로 흡수되게 만들고 위의 기능을 튼튼하게 하고 비위의 기능을 높여 식욕을 되찾고 서서히 먹는양을 늘려 갈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와함께 지나치게 빠르게 소모되는 기초에너지 양의 균형을 위해 신진대사 균형을 되찾고 '살안찌는체질'을 개선함으로써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체중증가가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살찌는한약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



살찌는한약은 무엇보다 복용할때 건강하게 체중이 증가하는것외에도 치료가 끝나고 한약 복용이 끝났을때도 늘어난 체중을 유지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어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를위해서는 위장의흡수력을 높이는것은 물론 체질개선이 필수입니다.


물론 체질개선이라는것이 쉽게 이루어지는것은 아닙니다. 치료기간도 오래 걸릴뿐아니라 치료후에도 관리에 소흘하거나 건강이 나빠지면 금새 요요현상으로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한의원을 믿고 꾸준히 치료에 임해주신다면 충분히 문제를 극복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안전하고 효과적인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을 찾으신다면? 보약잘짓는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