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6. 22.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먹고 무조건 많이 먹으면 살이 찔거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살이찌지 않는 사람들의 경우 고칼로리, 고영양식의 음식이나 살이찌는데 좋다는 각종 음식을 챙겨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아 고민합니다


특히 마른사람들의 경우 무작정 많이 먹는것 자체가 힘든 고난으로 다가오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살이찌지 않아 고민된다면 무작정 많이 먹어 몸을 혹사시킬게 아니라 보다 건강한 살찌는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인터넷을 통해 확인되지 않은 살찌는방법으로 무작정 몸무게만 늘릴경우 오히려 몸이 망가져 각종 부작용과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찌는방법 살이찌지 않는 원인을 찾는게 중요해요


사람마다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이 다양합니다. 예를들어 아예 식욕이 없어 음식을 먹지 않아 살이 찌지 않는 경우도 많으며 음식을 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조금만 먹어도 체하고 위장이 꽉찬 느낌이 들어 음식에 대한 흥미가 생기지 않고 먹는 양 자체가 적은 경우도 많은데요.


또 반대로 잘 먹는데도 살이 찌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살찌는방법으로 하루에 5끼씩 챙겨 먹고 일부로 고칼로리의 음식을 찾아 먹는데도 

좀처럼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을 가진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경우 무작정 먹는양을 늘리거나 보조식품을 복용해 강제적으로 살을 찌우는것보단 살이찌지 않는 원인을 찾아 그에 따른 적절한 치료를 먼저 받아보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한방에서는 살이 찌지 않는 근본원인을 위장의흡수력 저하에 있다고 봅니다. 선천적으로 혹은 다양한 원인으로 위의 기능이 저하되고 영양분을 흡수하는 능력이 떨어지다보면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마르게 되는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또한 위장 자체가 약하다보니 식욕이 생기지 않거나 음식을 먹어도 금방 체하거나 더부룩한 느낌이 들어 음식에 대한 흥미마저 잃어버리게 됩니다.


이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찌는방법으로 위장의 기운을 높이고 흡수력을 높이는 살찌는한약을 처방해 근본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특히 맞춤 한약, 살찌는한약을 통해 각자가 가지고 있는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찾아 개선하고 체질개선 및 오장육부의 회복을 돕고 위와 장의 기운을 높여 영양흡수가 잘되는 몸을 만들어 건강하게 살이 찔수 있도록 돕는데요. 무엇보다 위장의 흡수력이 높아지면 위장역시 튼튼해져 불편했던 위장장애가 좋아지는것은 물론 면역력이 높아져 건강하게 살이찌는 효과를 볼 수 잇는데요.


이를 통해 평소 남들에 비해 먹는양이 적었던 분들의 경우 먹는양을 늘리는데 도움이 되기도 하며 편식이 줄어들고 식욕이 증진되는 효과를 보실수 있답니다.


이밖에도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각자가 가지고 있는 살이찌지 않는 원인을 개선해 부작용이나 요요없이 살이 잘 찔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스트레스에 예민하게 반응하는 경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처방을, 신진대사가 지나치게 높은 경우 균형을 되찾는 처방을, 또 체질개선을 도와 다양한 원인으로 살이찌지 않는 문제를 개선해 건강을 되찾도록 합니다.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입니다.


살찌는한약은 단기간에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최소 6개월에서 1년정도는 꾸준히 치료가 필요하며 그 이후 노력도 무척 중요합니다. 가끔 인터넷을 보면 살찌는한약을 복용해도 좀처럼 체중이 늘지 않는다는 글을 종종 볼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대부분은 치료를 중간에 임의로 중단한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특히 살찌는것은 살을 빼는것보다 배이상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몸에서 무엇을 빼는것이 아니라 전반적인 오장육부의 회복을 우선으로 체질개선이 먼저 이루어진 다음 부족한 원기와 영양보강이 이루어지다보니 길게 보고 꾸준히 치료를 해주셔야 만족할만한 치료효과를 거두실수 있답니다.


저희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박지영원장님만의 오랜 비방에 따라 각자에게 가장 적합한 살찌는한약 처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위장의흡수력 증진은 물론 부족한 기와 혈을 보강하고 체질개선을 돕는 한편 면역력증진, 스트레스 완화, 호르몬 균형의 안정등 각자의 원인과 진단을 토대로 부작용없이 안전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돕는 맞춤 살찌는한약을 처방한답니다.


이제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탄탄하고 매력적인 몸집 만들기!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