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찌우는법 살찌는한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6. 14.

살찌우는법 살찌는한약으로



사람의 키와 연령에 따라 이상적인 체중의 범위도 변화하기 마련입니다. 성인 남성의 경우 평균 체중은 근육량 43%, 체지방 15%로 구성되는 것이 좋고, 여성의 경우 근육량 36%, 체지방 26%가량이 적당합니다.


특히 최근에는 이 적정체중범위를 벗어나 비만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너나 할것없이 마른 마른 몸매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은데 반대로 너무 살이 찌지 않아 고민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들의 경우 살찌우는법으로 검증되지 않은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하는데, 사실 마음만큼 건강하게 살을 찌우기는 쉽지 않을때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건강하게 살찌우는법은 없는걸까?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찌우는법 어떻게 될까?


성인 저체중은 체질량지수(BMI)가 18.5미만인 경우를 말합니다. 2016년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인원 약 1454만명의 체질량지수(BMI) 분석 결과, 전체의 3.5%가 저체중이며, 남성 1.9%, 여성 5.4%가 저체중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저체중은 비만만큼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저체중일 경우 과체중이나 비만인 사람보다 심방세동 발생률이 더 높으며 이뿐아니라 저체중은 면역 기능에 악영향을 끼쳐 감염성 질환에 걸릴 위험성을 높이고, 골다공증과 골절, 난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에 마른사람, 일명 저체중 환자들은 건강을 위해 살을 찌우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외적인 요소도 무시할 수없는 요인중 하나! 특히 요즘은 무작정 마른것보다는 적당한 베이글 몸매, 남성들의 경우 근육이 탄탄한 몸매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지면서 살을찌우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건강하게 살찌우는법 살찌는한약으로


그렇다면 효과적으로 살찌우는법은 어떻게 될까? 일부의 경우 무작정 살을 찌우기 위해 고칼로리, 고지방식의 식사를 계속 유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저체중 환자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잘 찌지않아 효과를 보기 어렵거나, 오히려 내장지방만 늘어 마른지방등의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밖에도 살찌우는법으로 근육운동을 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경우에도 노력에 비해 효과가 적고 시간이 많이 걸릴 뿐더러, 기본적으로 저체중 환자의 경우 체력이 급격하게 저하된 경우가 많아 오히려 건강만 나빠지는 악순환을 가져옵니다.


반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찾고 그에 따른 1:1 맞춤처방을 통해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또 건강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살이 찌지 않는 가장 큰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위장의 흡수력 저하, 마른 사람들의 경우, 정상인에 비해 위장의 흡수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아무리 많이 먹고 살찌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나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도 영양분이 흡수되지 않아 살이 찌지 않습니다.


이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찌는한약, 체질개선 한약을 처방해 위의 소화력과 흡수력을 개선하여 영양분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몸을 만들어 살이 찔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요. 가장 먼저 위장의 흡수력을 높이고 장부와의 균형을 바로잡는 한편 체질적인 문제를 개선하고 부족한 기와 혈, 단백질을 보충해 탄탄하고 근육질 몸매가 완성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어떤 체질의 경우 살찌는한약이 효과가 있을까?


삼시세끼를 충분히 챙겨 먹어도 마른다거나, 아무리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 운동을 해도 몸집이 커지지 않고, 여러 방법을 시도해도 소용이 없는 경우 살찌우는법으로 살찌는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직업적으로 살을 찌워야 하는데 건강이 염려되거나, 운동의 효과를 늘리고 싶은 경우, 체하거나 토하는 일이 많은 경우에도 살찌는 한약 처방으로 문제 개선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살찌는한약은 인위적인 호르몬 조절이나 강제적인 치료가 아니라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체질을 개선해 자연스럽게 살이 찌도록 합니다. 또 모든 한약이 천연한약재로 이루어져 있어 부작용의 우려가 전혀 없으며 저체중과 함께 나타나는 체력저하, 피로, 두통, 어지럼증, 식욕저하, 소화불량 등도 함께 개선되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살찌우는법 살찌는한약은 최소한 6개월에서 1년 이상꾸준히 복용하는것이 바람직하며, 한약치료와 함께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 취미생활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같은 생활습관 관리가 반드시 병행되어야 보다 높은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제 살찌우는법, 부천 으뜸한의원의 살찌는한약으로 건강하게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