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찌는한약 살찌는약 부천한의원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8. 17.

살찌는한약 살찌는약 부천한의원에서



유난히 살이 찌지 않는 체질 때문에 고민인 이들이 많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삐쩍 마른 얼굴과 몸매 때문에 까다로운 성격으로 오해를 받는 일이 다반사인데요. 또한 노출이 불가피한 여름에는 비쩍 마른 몸매때문에 심각한 콤플렉스를 겪기도 합니다.


문제는 이렇게 비쩍마른 몸을 벗어나려고 별별 건강보조식품을 다 먹어가며 노력해봤지만 오히려 위장 기능이 떨어져 역류성식도염이나 만성소화불량으로 더 고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겁니다.


또한 지나치게 고열량 식품만 찾아 먹거나, 과식이나 야식을 즐겨 하다보면 살이찌기는 커녕 오히려 마른비만등의 문제가 나타나 건강이 더 악화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살이찌지 않는다면 건강하게 살이찌는방법, 체질을 개선할 방법을 찾는것이중요합니다. 그중에서도 살찌는한약, 살찌는약은 부작용의 우려없이 건강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합니다.


그렇다면 살찌는한약, 살찌는약의 구체적인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찌는약 찾으신다면? 안전하고 효과적인 살찌는한약으로!


한때 마른남성들을 중심으로 살찌는약이 유행한적이 있습니다. 그중 상당수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거나 과도한 단백질, 탄수화물 함유량으로 인해 오히려 각종 부작용을 가져오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현재까지도 많이 판매되는 일부 살찌는약의 경우 스테로이드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살찌는약은 빠르게 몸집이커지는 효가를 가져올 수 있지만 신장과 간에 부담을 주고, 약을 중단하면 오히려 반동현상으로 전보다 살이 더 빠지는 문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이 찌지않는 원인을 찾아 치료하고, 체질개선을 도와 건강하게 살이찔 수 있도록 돕는 살찌는한약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오랜 처방법과 노하우로 체질에 맞춰 처방되는 살찌는한약은, 무독성 청정약재로 이루어져 있어 부작용의 우려가 전혀 없으며 장기간 복용해도 간과 신장에 전혀 부담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살찌는한약 효과는 어떻게 되나요?


살이 찌지 않아 고민된다면 가장 먼저 근본원인을 바로잡는 치료가 필수입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운에서는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위장의흡수력 저하에 있다고 봅니다. 선천적으로 혹은 다양한 원인으로 위의 기능이 저하되고 영양흡수가 잘되지 않다보니 먹어도 살이 찌지 않고 마르게 되는건데요. 무엇보다 위장의흡수력이 떨어지면 아무리 몸에 좋은 보양식이나 영양분, 또 살찌는영양제나 각종 살찌는약을 먹어도 흡수가 잘되지 않으니 제대로된 효과를 보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살이찌지 않아 고민된다면 가장 먼저 위장의흡수력을 높이는 치료가 필수!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살찌는한약으로 위장의 흡수력을 높이고 각자가 가지고 있는 체질적인 요인을 개선하며 부족한 기와 혈을 보강하며 근육을 늘리고 오장육부의 기능을 높여 건강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떨어지는 경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해서 기력을 회복시키며, 위장이 약한 경우 위장기능을 강화하고 소화흡수력을 도와 인체가 영양 밸런스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약재를 함께 처방하게 되는데요. 무엇보다 살찌는한약은 ‘살을 찌우는 것’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의 장부불균형을 잡아줄 수 있는 약재도 함께 처방하므로, 만성피로, 여성의 경우는 생리통, 수족냉증 등의 증상개선 또한 기대할 수 있답니다.




* 살찌는약 살찌는한약을 꾸준히 복용하면서 증상에 따라 온열치료와 함께 위장기운을 도와줄 수 있는 침치료, 약침치료를 함께 병행하는것이 좋습니다. 치료기간은 최소 6개월에서 1년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특히 단기간에 살을 찌우는게 아니라 체질을 개선하고 점차 몸집을키울 수 있도록 돕고 때문에 느리지만 안전하고 확실하게 몸집이 커지도록 하는데 좋습니다. 특히 살찌는한약은 지방을 늘리는 처방이아니라 살이 처지는 문제가 없으며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 수 있도록 도우며, 체중이 증가된 이후에도 요요현상이 없습니다. * 



이제 살찌는한약, 살찌는약 찾으신다면? 보약 잘짓는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