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안찌는체질 개선 살찌는한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10. 8.











살안찌는체질 개선 살찌는한약으로



깡마른 몸매가 콤플렉스인 사람들이 있습니다. 심지어 살을 찌우기 위해 안 해본 것이 없을정도인데요. 살찌는약이라고 알려진 단백질파우더나 스테로이드 약물, 고칼로리·고지방·고단백 식품, 남들은 먹으면 살찐다고 피하는 음식까지 가리지 않고 모두 먹어보지만 아무런 변화가 없거나 오히려 건강만 나빠지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경우 무작정 먹는다고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살안찌는체질 개선을 위해서는 우선 몸속 숨겨진 근본원인을 찾아 개선하고, 자신의 체질적인 단점을 해결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살안찌는체질 개선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안찌는체질 개선 원인을 먼저 치료해요!


여러 방법을 써도 살이 찌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중 많은 분들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 일부러 더 먹어도 살이 안 찌는 경우입니다. 

가리는 것도 없고 평소 잘 먹는 편인데도 좀처럼 살이 찌지 않는 경우인데요.


특히 주변 사람들에 비해 적게 먹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더 많이 먹어도 살안찌는체질이라면 이런 경우는 대장과 소장의 흡수력이 약해져 있는지 살피는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마른사람의 상당수가 고단백·고칼로리 음식 등 그 어떤 것을 먹어도 살로 가는 영양분이 몸에 흡수되지 않고, 그대로 배출됐기 때문에 살이 찌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아무리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도 소화 흡수 기능이 떨어져 근육을 유지하는 단백질 함량을 채우지 못해 있던 근육마저 빠지는 문제가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시중에서 몸에 좋다는 보양식이나 살찌는약, 혹은 살찌는한약이라고 해서 지어 먹어도 살이 안 찌거나 점점 살이 빠져 마른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위장의 소화 흡수율을 바로잡는 치료를 선행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이경우 단순히 먹어도 살이 안찌는 것이 아니라 식욕이 없고 무기력한증상이 계속되며 식욕이 있다가도 조금만 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지고 배가 부르거나 많이 먹으면 더부룩하고 속이 좋지 않는 문제가 함께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이역시 위장의 기능이 떨어져 있기 때문으로 위장의 문제를 먼저 치료하지 않으면 아무리 몸에 좋다는 약이나 음식을 먹어도 살안찌는체질 개선 및 몸집키우기에 실패할 수 밖에 없답니다.





살안찌는체질 개선 살찌는한약으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동의보감에 기초한 한약 재료와 1:1맞춤형 체질분석, 그리고 정확하고 명쾌한 진료를 통해서 저하된 위장기능 회복 및 위장의 흡수력 향상과 함께 무너짐 몸의 균형을 찾아.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하여 살안찌는체질 개선 및 건강하게 몸집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흔히 ‘살찌는 한약’이라고 알려진 한방 처방은 개개인의 체질에 맞게 처방되는데,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무엇보다 정상인에 비해 위장의 흡수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이를 개선하고 전반적인 장부의 균형을 바로잡고 소화기를 튼튼하게 만들며, 위의 소화력과 흡수력을 개선하여 영양분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몸을 만들어 근본적인 살안찌는체질 개선이 이루어지도로 하는데요.


몸이 살이 찔 준비가 되면 본격적으로 부족한 영양분과 근육형성에 꼭필요한 단백질을 보강하고 부족한 기혈을 보강하고 원기를 채워주어 지방을 늘리는 것이 아닌 단백질을 보강하여 근육을 키울 수 있는 방향으로 살이 찔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어떤 체질의 경우 살찌는한약이 효과가 있을까?



-삼시세끼를 충분히 챙겨 먹어도 마른다거나, 아무리 음식을 먹어도 살안찌는체질로 체중이 늘지 않는 경우

-운동을 해도 몸집이 커지지 않는 경우

-직업적으로 살을 찌워야 하는데 건강이 염려되는경우

-운동의 효과를 늘리고 싶은 경우

-체하거나 토하는 일이 많은 경우

-평소 스트레스를 자주 받고 민감해서 살이 빠지거나 찌지 않는 경우

-최근 급격하게 살이 빠진 경우 

-장이 좋지 않아 설사를 자주 하는 경우

-체력이 매우 약하고 항상 피곤한 경우 

-식욕이 없고 음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경우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거나 남들보다 많이 먹는 것 같은데 살이 찌지 않는 경우

-청소년이나 유소아 아이들의 경우 좀처럼 체중이 늘지 않아 성장에도 문제가 우려 되는 경우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살안찌는체질 개선, 살찌는한약은 무독성 청정약재로 처방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이 안전합

니다. 


또한 위장의흡수력을 높이며 위장기운을 높여 식욕을 복돋고, 영양분이 몸에 충분히 공급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이후 치료가 완료되어도 요요현상이 나타나지 않으며 소화력 문제, 위장장애, 피로감, 체력저하등의 문제가 함께 좋아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살안찌는체질 개선 및 건강을 되찾는 방법,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살찌는한약으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