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임신준비

임신잘되는방법 착상탕과 회양탕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6. 20.


임신잘되는방법 착상탕과 회양탕으로!



출산율이 떨어져 각종 언론에서 보도 되고 있는 가운데 비혼 주의자와 결혼시에도 출산을 포기하는 부부가 매년 늘어나고 있어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지만, 반대로 임신을 원해도 아기가 생기지 않아 임신을 수 년 준비하는 부부도 있습니다.


보통 자연임신을 시도한 뒤 1년이 지나도 임신에 성공하지 못 하는 경우를 불임, 난임으로 진단하게 되는데, 특히 이경우 임신이 정말 불가능한 경우보다는 여러 가지 원인에 의해 임신이 어려운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임신이 잘되지 않아 고민이라면 무작정 임신을 포기할게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임신잘되는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즉, 무작정 임신 시도율만을 높일게 아니라 평소 식사습관, 수면패턴 뿐아니라 일상적인 생활 상태, 스트레스나 과로 정도, 체질적 문제, 건강 기능 등 다양한  원인을 분석한 후에 임신잘되는방법을 찾고 난임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임신잘되는방법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잘되는방법, 부부가 함께 하세요!



난임을 극복하고 건강한 임신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정자, 난자 상태를 건강하게 만들어 임신하기에 적합한 상태로 만들어야 하며, 자궁의 착상능력을 높여야 합니다. 특히, 난임은 부부 중 한 사람만의 문제라 여기기 어려우므로 부부가 함께 상담 받고 치료받아야 합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인 난임치료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착상탕은 말 그대로 착상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돕는 처방으로 여성의 몸속 난임의 원인을 바로잡고 자궁과 난소를 따뜻하게 해주는 한편 자궁내벽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착상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고 더불어 착상이후 태아가 잘 자랄수 있는 자궁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처방을 말하는데요.


즉, 착상탕은 착상률을 높이고 임신을 유지해 시험관 아기 성공률을 끌어올리는 데 효과적인 한약으로 난소와 자궁의 기능을 회복해 질좋은 난자 생성을 촉진하는 한편 자궁내막을 두텁게 하고 영양을 보강해 착상이 잘되고 착상이후에도 유산의 위험없이 태아가 잘 자랄 수 있는 튼튼한 자궁을 만들어 드립니다.



남성을 위한 으뜸회양탕도 임신준비를 위해서는 필수입니다. 특히 남성 역시 다양한 원인과 고령으로 인해 정자의 활동성이 떨어지고 정자의 수마저 감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으뜸회양탕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처방으로 신장의 기운을 높이고 하복부 혈류순환을 도우며 신체 부족한 양기를 강화해

정자의 활동성을 높이고 건강한 유효정자수를 늘리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무엇보다 남성의 임신준비의 필수, 정력을 강화하는데 특효입니다.



임신잘되는방법을 찾으신다면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저희 난임한의원 임신잘되는한약 처방 잘하는곳 부천으뜸한의원에서는 난임의 원인을 세밀하게 분석해 1:1 개인별 맞춤치료를 통해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도와드립니다! 


특히 저희 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착상탕과 회양탕을 포함해 모든 한약은 무독성 청정약재, 임신중에도 복용가능한 안전한 한약재만을 사용해 처방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임신의 성공과 유지를 돕는것은 물론 임신 후 태아의 성장에도 유익한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임신잘되는방법, 임신잘되는 한약을 찾으신다면?! 부천 으뜸한의원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