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임신준비

난임한의원 유명한 곳!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7. 13.


난임한의원 유명한 곳! 



불임 또는 난임이란 1년 간 피임을 하지 않고 정상적 부부생활을 했을 때도 아이가 생기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만약 한번도 임신을 성공한 적이 없다면 일차성 불임, 이전에 분만에 이르진 못해도 임신을 했던 적이 있다면 이차성 불임으로 진단하게 되는데요. 이중 상당수의 불임, 난임이 뚜렷한 원인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때문에 오랜기간 임신만을 바라며 적극적으로 임신준비를 하지만 번번히 실패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게 되고 결국 임신을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처럼 임신이 잘되지 않아 고민이라면, 난임이나 불임으로 진단받았다면 한방치료를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한방치료는 단순히 임신시도율을 높이는 치료가 아니라 몸속 임신이 안되는 원인을 찾아 개선하는 한편, 임신이 잘되는 생식기능을 높이는 치료를 통해 난임, 불임을 극복하고 순산에 이르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난임한의원으로 유명하답니다. 각자에게 숨겨진 난임의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 한편 자연 생식기능, 임신가능성을 높여 건강하게 임신에 이르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오랜기간 난임으로 힘들어했던 부부들이 저희 난임한의원에서 꾸준히 치료 후 임신에 성공하신 경우가 많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인 난임치료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난임한의원 부천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난임한의원 치료 효과가 있을까?


난임 치료의 성공은 실제로 개개인 별로 차이가 클 수 밖에 없습니다. 난임의 원인의 경우에도 여성의 경우만 해도 난소기능저하 문제, 자궁경관 문제, 난관 요인, 자궁 요인 등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여성 뿐아니라 남성의 문제로 난임이 생기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난임치료는 이처럼 다양한 요인에 대한 정확한 진단으로 치료가 이루어져야 하며 치료방법에 따라 성공률이 달라지게 됩니다. 


특히 개인의 면역력이나 체질, 건강 상태에 따라서 크게 성공률이 좌우되기도 합니다.  


난임 치료에 있어서 한방치료가 각광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개개인별 맞춤치료에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처방되는 한약은 자연 임신과 시험관을 병행하고 있는 난임 부부에게도 모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난임한의원의 구체적인 난임치료 방법은 어떻게 될까?




난임한의원의 난임치료 프로세스 


- 문진표 작성 및 검사


난임은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검사가 필수입니다. 특히 생활습관,식습관을 꼼꼼히 체크하고 확인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난임의 원인을 찾고 근본치료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돕습니다.


꼼꼼한 검사와 진맥, 체질검사를 통해 보다 숨은 난임의 원인과 현재의 건강상태, 장부의 균형상태까지 꼼꼼히 확인해 각자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진료를 도와드립니다.





- 임신잘되는한약 처방: 착상탕


여성을 위한 임신잘되는한약 착상탕: 여성의 몸속 임신을 방해하는 요소를 바로잡고 자궁과 난소를 따뜻하게 해주는 한편 자궁내벽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 착상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고 더불어 착상이후 태아가 잘 자랄수 있는 자궁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질좋은 난자 생성을 돕는 한편, 모체의 기운을 보강하며 임신이 잘되는 몸을 만들어주고 임신 이후에도 유산의 위험없이 태아가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드린답니다!




- 남성을 위한 임신한약: 으뜸회양탕 


남성을 위한 임신한약 으뜸회양탕은 남성의 난임치료를 돕는 처방으로 신장과 간의 기운을 높이고 하복부의 정력을 보강해 양기를 끌어올림으로써 정자의 활동성을 높이고 건강한 유효정자수를 늘리는 한편, 저하된 정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다양한 난임 한방치료


한약을 복용하면서 내원하셔서 침과 뜸, 온열요법등의 한방치료를 병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저희 난임한의원 부천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모든 한약은 무독성 청정약재, 임신중에도 복용가능한 안전한 한약재만을 사용해 처방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이를 통해 임신의 성공과 유지를 돕는것은 물론 임신 후 태아의 성장에도 유익한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한의학적인 치료는 진단 없이 무분별한 치료를 실시하는 경우 나쁜 체질로 변화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난임한의원을 찾아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 하에 치료가 이루어져야 하며,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난임한의원 유명한곳 찾으신다면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