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임신준비

임신잘되는방법 임신한약 부부가함께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3. 28.

임신잘되는방법 임신한약 부부가함께




최근 고령 임신이 증가하면서 덩달아 불임이나 난임으로 고민하는 부부들이 늘어났습니다. 불임이란 정상적인 부부관계를 1년 이상 했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을 말하는데 전체 부부의 약 10% 이상이 겪을정도인데요.

에 불임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미리 임신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다는 의견도 적지 않습니다. 실제로 미리 한방치료로 임신이 잘되는 몸을 만든후  임신을 준비하며 자연임신에 성공한 부부들이 늘어나는 상황이기도 한데요.

그렇다면 임신잘되는방법 임신한약의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신잘되는방법 임신한약으로 미리미리 

난임으로 임신이 어려운 부부들이 늘어나면서 인공수정이나 시험관 시술이 많이 시행되고 있지만 만만치 않은 비용과 부작용도 잇따르는데다  기대만큼 높지 않은 성공률로 많은 부부들이 희망의 문턱에서 좌절을 맛보고 있습니다.

특히 인공수정이나 시험관시술에 대한 막연한 환상은 무모합니다. 실제 성공률이 10% 안될정도로 낮은데 이는 임신시도율은 높일 수 있는 반면, 착상률이 낮아 보조생식술을 시도해도 번번히 착상에 실패하거나 어렵게 착상해도 금새 유산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난임을 극복하고 건강하게 임신후, 출산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무작정 임신시도율만 높일게 아니라 임신잘되는방법으로 임신한약을 복용하며 임신이 잘되는 몸을 먼저 만드는것이 중요합니다.

 



임신잘되는방법 임신한약 부부가함께

난임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먼저 부부의 건강 상태를 체크하여 몸과 마음의 기운을 북돋워 임신을 할 수 있는 상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방에서의 임신잘되는방법으로 생식건강을 증진시키는 임신한약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특히 임신한약은 부부가 함께 복용해야 그 효과를 높일 수 있는데요. 이는 최근들어 남성불임의 비율이 높아졌기 때문! 무엇보다 난임 불임은 부부 공동의 책임이기 때문에 반드시 함께 임신한약을 복용하며 치료를 시작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인 임신한약의 효능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여성을 위한 임신한약: 불임의 원인을 찾아 치료하는것은 물론 몸을 따듯하게 하고 면역기능 활성을 통해 자궁과 난소, 나팔관의 기능을 좋게 합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 각종 자궁질환이나 난소질환 혹은 생리불순이나 생리통등이 불임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아, 생리를 바로잡고 배란이 안정적으로 이루어지게 하는데 임신한약이 도움이 되는데요. 또한 임신한약은 자궁내막을 두텁게 하고 따듯하게 만들며 자궁내막안쪽을 찐득찐득하게 만들어 착상이 잘되고, 착상이후에도 아기가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자궁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밖에도 여성을 위한 임신잘되는방법 임신한약은 건강한 난자의 배란, 나팔관의 운동성 강화, 원기보강등에 효능을 발휘합니다.

남성을 위한 임신한약: 임신잘되는방법을 찾으신다면 남성도 반드시 임신한약을 복용하며 갖이 임신준비를 시작하는것이 좋슥ㅂ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남성을 위한 임신한약 으뜸회양탕을 처방해드리고 있는데요, 회양탕은 몸의 해독을 돕고 유효정자수를 늘리며 정자의 활동성을 높여 건강한 정자가 생성되는데 효능을 발휘하는데요. 또한 정력보강, 간과 신장의 기운을 높이는데 효과를 발휘합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임신한약은 무독성 청정약재, 식약처 인증받은 약재만을 엄선해 첩제 됩니다. 부작용이 우려가 전혀 없으며 시험관등의 보조생식술을 시행중일때 함께 먹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자궁이나 난소기능이 좋아지면서 착상률을 높이는데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태아에게 해가 되는 약재가 전혀 없으며, 오히려 태아에게 영양분을 보강하는 효과까지 있어 임신한약 복용중 임신을 하셔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이밖에도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임신한약외에도 임신잘되는방법으로 침, 왕뜸, 온열요법, 한방물리요법등 다양한 한방치료를 함께 하고 있답니다.

저희 임신한의원 난임치료 잘하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진단과 그에 맞는 치료를 통해 전신을 건강하게 해줌으로써 건강한 임신, 그리고 출산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신건강이 회복되면 생식건강도 당연히 증진되어 임신도 가능하고 유산도 방지되어 난임의 문제도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제 난임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임신잘되는방법 찾으신다면 저희 임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