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성장클리닉/비만클리닉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부천한의원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3. 1.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부천한의원에서!



생명을 잉태한 다는 것은 무척 경이로운 일임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정작 생명을 잉태한 산모의 입장에서는 당혹스러운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요. 그 중 하나가 ‘출산 이후 불어난 몸’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출산을 하고 나면 자연스럽게 체중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지만 그 예상은 처참히 깨지는 경우가 대부분!


문제는 산후조리와 육아에 신경쓰다보니 체중이 빠지기는 커녕 오히려 살이 더 찌는 경우가 많다는건데요! 또한 자칫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시기를 놓칠경우 평생 살이 잘 빠지지 않을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하셔야  한답니다.


그렇다면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언제부터?


출산 후 6주에서 12주는 산욕기라 불리웁니다. 임신과 출산으로 지친 산모가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고 회복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로  이 산욕기에는 ‘산후 조리’를 거치게 되는데 이 기간 동안 제대로 된 산후조리를 하지 못하면 예전의 모습을 보기가 어려워집니다.


특히 출산 이후 많은 여성들이 산후조리에만 신경쓰는 경우가 많은데, 산후 올라오는 부종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산후 비만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지며 평생 뚱뚱한 몸매, 살이 잘 찌는 체질로 남을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늦지않게 산후조리와 함께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를 함께 시작하는것이 바람직한데, 일반적으로 산욕기가 끝나는 12주 이후 부터 시작해 산후 6개월 이전에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를 시작하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는 어떻게?


산후비만을 해소하기 위해 운동과 식이요법을 지나치게 실시하다보면 오히려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 연예인의 산후 다이어트 비법, 인터넷에 떠도는 다이어트방법 등을 무작정 따라하다 역효과를 겪은 사람의 후기도 심심찮게 발견하는데요. 따라서 산후비만을 관리할 때에는 ‘살을 뺀다’의 차원이 아닌 ‘치료’의 개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특히 무리해서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할경우 산후풍등의 후유증이 남을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즉,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는 출산후 기력빠지지 않는 범위내에서 산후 기력회복을 겸하면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렇다면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구체적인 방법은 어떻게 될까?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를 위해 산후조리, 산후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한약을 처방합니다. 체질에 따라 처방된 맞춤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한약은 무엇보다 출산후 남은 각종 찌꺼기와 노폐물, 어혈등의 배출을 도와 자연스럽게 부종이 빠지도록 돕는데요. 이밖에도 체지방 분해를 돕고, 몸의 순환을 도움으로써 무리하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체중이 감소될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뿐아니라 출산후 저하된 기력과 면역력증진을 돕는 산후보약 효과까지 뛰어나 산후조리, 산후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답니다.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한약 모유수유 중에도 OK!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한약은 무엇보다 모유수유를 통한 체중관리를 돕다보니 모유가 부족한 산모는 몸을 보하는 효과와 더불어 지방분해를 촉진하며 자연스러운 식욕 조절과 기초대사량 증진으로 먹으면서도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을 이룰수 있습니다. 특히 모든 한약재는 무독성 청정약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식약처 인증을 받은 한약재로 처방이 이루어지며, 수유중 복용가능한 약재만 엄선해 처방해드리기 때문에 부작용이없으며 수유중 복용하셔도 안전하답니다.


또한 원기강화, 산후조리 효과까지 뛰어나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오히려 건강해지는 효과를 동시에 볼수 있답니다.


통상적으로 산욕기에는 산후조리의 측면에서 보양과 부종을 빼는데 집중하고 산욕기가 지난 산후 6개월 정도까지도 체중감소가 더디다면 

지방이 축적돼서 인지 수분이 제대로 배출되지 않아서인지 원인을 파악한 후 이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한약은 몸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오히려 건강을 되찾도록 하는데 효과적이랍니다.


이제 산후다이어트 출산후다이어트 ~ 부천 으뜸한의원의 맞춤 살빼는한약으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