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담적병

소화불량증상 담적병치료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5. 8.


소화불량증상 담적병치료




잦은 야근과 회식에 시달리는 현대의 직장인들에게 소화불량증상은 너무도 친숙한 질환 중에 하나입니다. 체기, 식후 답답함, 복부 팽만감, 트림, 구역감, 구토 등의 다양한 증상을 가지고 있는 소화불량증상은 너무도 흔한 나머지 주의를 기울이지 않게 되기도 하지만, 만약 오랜 기간 지속되고 너무 자주 나타난다는 생각이 든다면 서둘러 대처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그렇다면 소화불량증상 원인과 치료법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화불량증상 원인 담적병!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못된 생활습관, 식습관 등이 지속되면서 △더부룩함 △조기 만복감 △잘 체하는 증상 △역류 △복부 팽만감 △속 쓰림 △잦은 트림 △구역감 △과민성대장증후군 △가스가 차는 느낌 △배변 후 시원치 않은 느낌 등의 소화불량증상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러한 증상이 수시로 반복되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한번쯤 단순 급체가 아닌 담적병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담적병이란 과식이나 폭식, 야식, 급식, 독식 등 잘못된 식생활습관이나 위장의 운동 기능 저하로 인해 음식이 제대로 소화되지 않아서 노폐물 찌꺼기와 독소가 위장에 쌓이는 현대한의학 위장질환을 말하는데요.


무엇보다 담적병이 생기면 위장운동을 더 방해하고 쉽게 체하게 만들어 심각한 소화불량증상을 유발하게 됩니다.




전신질환의 원인이 되는 담적병 방치하지 마세요!


초기에는 소화불량증상으로 시작되는 담적병~! 그러나 방치할경우 전신질환의 원인이 됩니다. 무엇보다 담적 독소가 혈관을 타고 상체로 올라가 뇌까지 도달할 경우 속울렁거림은 물론 어지럼증과 두통을 유발하며 그 외 기미나 주근깨, 여드름과 같은 피부질환이나 만성피로, 쇠약감, 근육통, 어깨결림등의 다양한 전신질환을 일으 킬 수 있는데요. 또한 여성의 경우 생리질환, 불임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기억력감퇴, 치매, 우울감 등 전신증상을 동반하기도 하는만큼 담적병이 지속된다면 반드시 조기에 치료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소화불량증상 담적병치료 하세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담적 독소를 제거하고, 위장의 움직임을 개선하는 한약 치료와 함께, 위장을 따뜻하게 풀어줄 수 있는 왕뜸치료와 으뜸온열요법, 기혈순환을 촉진하는 침치료를 병행하면 담적병의 근본적인 치료를 돕고 속을 편한하게 하여 소화불량증상까지 빠르게 개선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특히 환자의 체질, 담적 원인, 현재의 증상을 고려해 맞춤 처방된 맞춤 한약을 통해 담적을 제거하고 저하된 위장의 기운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소화를 돕는 침, 위를 따뜻하게 보하는 왕뜸, 심부온열요법등의 한방치료로 효과적으로 담적증상이 호전될 수 있도록 하는데요.


무엇보다 저희 으뜸한의원에서 자체개발한 담적한약의 경우 위장과 연결된 혈관, 신경, 근육의 기능을 정상화하고 혈액 등의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만들어 담적을 풀어내는 한편 굳어진 위를 부드럽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또한 전신에 퍼진 담독소의 해독을 도와 피로감,두통, 어지럼증, 피부트러블등의 전신증상을 개선하고 내몸의 자생력회복을 도와 손상된 위장이 제대로 회복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의 담적한약은 농약과 화학비료가 거의 사용되지 않은 친환경 국산 한약재로 만들어져 보다 안심하고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답니다.)


이제 소화불량증상 지속된다면?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담적병치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