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담적병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5. 9.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안녕하세요.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부천으뜸한의원 인사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다보면 일상에서 누구나 한 번쯤 급하게 체하거나, 소화불량, 메스꺼움, 명치통증, 복부팽만, 더부룩함, 구역감, 울렁거림 등의 문제를 겪게 됩니다. 이는 위장병 증상 중 하나로 볼 수 있는데, 위와 장은 신체를 이루고 있는 장기 중 쓰임새가 많은 만큼 문제가 잦은 부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나타나는 위장병의 대부분은 제대로 된 원인을 나타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문에 대부분 제대로된 치료보다 진통제로 대충 통증을 완화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거란 생각에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러나 정확한 원인을 제때 찾지 않고 소극적인 대처를 지속한다면 오히려 위장병 증상이 악화돼 후에 돌이킬 수 없는 무서운 결과를 불러올 수 있다는 사실을 꼭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따라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위장병 증세에 시달리고 있다면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부천내과 등과 같이 이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곳을 방문해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희 부천내과 한의원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오랜 치료노하우와 처방법으로 과잉진료없이 합리적인 맞춤치료를 통해 다양한 위장병의 근본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부천으뜸한의원의 진료프로세스는 어떻게 될까요?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천내과 위장병치료 프로세스>



문진표 작성 및 검사: 생활습관,식습관을 꼼꼼히 체크하고 확인함으로써 보다 정확한 병의 원인을 찾고 근본치료가 이루어질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꼼꼼한 검사와 진맥, 체질검사를 통해 보다 숨은 병의 원인과 현재의 건강상태, 장부의 균형상태까지 꼼꼼히 확인해 각자에게 가장 적합한 맞춤 진료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위장한약: 다양한 위장병의 근본원인을 개선하고 건강을 되찾도록 하는 맞춤한약을 체질과 증상에 따라 맞춰 처방하게 됩니다. 위장한약은 먼저 위장에 쌓인 노폐물과 담 독소를 제거하고 위장의 뭉친 기운을 풀어주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뿐아니라 소화력을 향상시키는 한편 위를 튼튼하게 하고 위기능회복을 도와 다양한 만성 위장병의 빠른 쾌유는 물론 재발가능성을 낮추고 전신건강이 회복되도록 합니다.


한방물리요법: 각종 질환의 원인과 증상에 따라 침치료, 약침치료, 봉침치료, 뜸치료, 부항, 으뜸 온열요법등의 한방 물리요법치료가 더해지게 됩니다. 한방물리치료는 소화력을 높이고 장부의 순환을 도와 각종 위장병의 증세의 빠른 호전을 돕습니다.


한약을 복용하면서 주 1-2회 정도 내원후 한방물리요법을 함께 받아보시면 빠르게 호전되고 건강을 되찾을수 있습니다.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주말진료, 야간진료도 ok!


저희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평일 진료를 보기 어려운 환자분들도 편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평일야간진료(오후8시) 주말진료 (토요일 일요일 오후4)도 함께합니다. 평일 직장이나 학업으로 시간을 내기 어려우셨던 분들, 만성적인 위장병으로 치료가 필요하지만 시간을 내기 어려워 병을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이제 저희 부천내과 위장병치료잘하는 곳 주말진료, 야간진료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진료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진료예약 및 전화상담 : 032-681-7770

주소: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원종2동 211-2번지 2층 으뜸한의원 032)681-7770

 

월 - 금  : 오전 10시 ~ 오후 8시 (목요일 휴진) 평일 야간 진료 시행


토/일/공휴일  : 오전 10시 ~  오후 4시 (토요일 뿐만아니라 일요일에도 정상진료시행)


진료과목: 한방내과 / 통증클리닉/ 여성클리닉 / 국민행복카드진료/ 성장,비만클리닉 / 보양클리닉 / 교통사고 보험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