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10. 9.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




마른남자중에는 살을 찌우려고 무작정 식사량을 늘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살을 찌우기 위해 운동량을 줄이고 고열량의 음식만 먹는것은 오리혀 건강을 망치는 지름길! 특히 이경우 중은 늘지 않고 오히려 내장 지방만 살찌는 마른 비만이나 복부 비만을 유발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건강하게 살을 찌우고 싶다면 단백질·탄수화물·지방이 골고루 든 식사를 하되, 양질의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살이 안 찌는 사람은 신진대사가 좋아서 근육의 단백질이 쉽게 분해되는 경우가 많아 고등어·꽁치 등 등푸른생선과 등심·사태 등 살코기, 계란 흰자·우유 등의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간혹 살을 찌우기 위해 저녁을 늦게·많이 먹고 잠을 자는 사람이 있는데, 이는 위장장애를 일으키고 신장이나 간에도 부담을 줄 수 있어 절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운동과 식단조절에 신경쓰고 양질의 단백질 섭취를 위해 노력하지만, 좀처럼 체중이 늘지 않고 몸집을 키우기 어렵다면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을 복용하는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의 효과는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른남자살찌는법? 무작정 많이 먹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살을 빼기 위해 가장 먼저 도전하는 것이 식이요법을 통한 섭취 칼로리 줄이기이듯이 갈비씨, 멸치남으로 불리우는 남성들이 마른남자살찌는법으로 가장 먼저 시도하는 방법이 바로 무조건 음식을 많이 먹고, 고칼로리의 식생활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잘 먹기만 한다고 모두 살이 찌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점을 상기해야 합니다. 특히 야식이나 과식, 혹은 인스턴트 식단으로 살을 찌우게 되면 뱃살만 늘어나는 '마른 비만'의 문제를 가져와 고혈압 당뇨등의 합병증을 가져올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의욕 상실, 잦은 피로감, 역류성식도염이나 과민대장증후군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될 위험도 커지게 되므로 살이찌지 않아 고민된다면 우선 근본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파악후, 자신에게 알맞은 마른남자살찌는법을 찾아야 합니다.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으로?


마른남자들의 경우, 정상인에 비해 위장흡수력이 많이 약하며 정서적으로 스트레스를 잘 못이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마른남자살찌는법을 찾는다면 이를 개선하고, 전반적인 장부의 균형을 바로잡고 소화기를 튼튼하게 만들며, 위의 소화력과 흡수력을 개선하여 영양분을 충분히 받아들일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이 치료의 포인트!


이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찌는한약을 체질에 맞춰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은 저하된 약해진 소화기 기능을 끌어올리고 위장흡수력을 높여 영양분이 몸에 잘 전달되도록 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뿐아니라 부족한 기혈을 보강하고 원기를 채워주며, 지방을 늘리는 것이 아닌 단백질을 보강하여 근육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데요.


여기에 신경성, 스트레스로 인해 살이 잘찌지 않는 경우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처방을 함께 해 건강을 되찾고 멋진 몸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살찌는한약은 스트레스에 대한 내성이 떨어지는 경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잠을 푹 잘 수 있도록 해서 기력을 회복시키며, 위장이 약한 경우 위장기능을 강화하고 소화흡수력을 도와 인체가 영양 밸런스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살찌는한약의 가장 큰 장점은 부작용이 없이 안전하며 치료가 끝낸후에도 용요가 없다는 건데요. 


무엇보다 강제로 체중을 늘리는게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개선하면서 체질개선을 함께하고 이후 부족한 기와 혈을 보강해 목표체중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 부작용이나 요요현상없이 건강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도와 드리며 한의사의 처방으로 이루어지다보니 장기간 복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며, 무독성 청정약재로 이루어져 있어 부작용의 우려도 전혀 없답니다.


또한 마른남자살찌는법 살찌는한약을 복용하면 부족해진 기혈을 보충하고 피로를 없애고 컨디션을 좋게 만드는 효과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마른남자살찌는법, 고민하고 계신다면? 살찌는한약 잘짓는곳으로 유명한 부천 으뜸한의원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