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1. 29.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살을 빼서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까 하고 고민하는 반면에 몇몇의 사람들은 살이 잘 찌지 않는 마른체형 때문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 사람들에게는 너무나 얄미운 사람들이지만 마른체형을 가진 사람들도 나름의 큰 고충이 있는데요.


마른 몸매때문에 오히려 조금이라도 노출이 있는 옷을 피하게 되고, 면접을 보거나 이성을 만날때 몸매때문에 번번히 퇴짜를 맞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무엇보다 많은 사람들이 음식을 무조건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많이 먹으면 일시적으로 체중이 늘어나지만 좋지 않은 방향으로 체중이 늘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마른사람들은 오히려 살이 찌기는 커녕 위에 부담을 주면서 반대로 체중이 감소하는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른사람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찌는방법은?


마른사람 살찌는방법 중 하나는 끼니 중간마다 간식을 챙겨먹는 것입니다. 끼니 중간마다 챙겨먹는 간식은 과자나 초콜릿보다 고구마나 바나나, 견과류 등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밖에도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은 바로 근력운동을 꾸준히 하는것! 근육량 늘리기를 위한 근육운동은 무조건적으로 많이 한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대근육을 위주로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마른사람들은 살을 찌기 위해 폭식을 하고 늦은시간에도 음식을 섭취하는 불규칙한 습관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군살만 잔뜩 찔 수 있고 건강에 좋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마른사람이 살을 찌기 위해서는 규칙적으로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하루 세 끼 이상 여러 번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닭가슴살이나 소고기 등 단백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체질적으로 살이 잘찌지 않거나 다양한 살찌는방법을 도전해도 좀처럼 효과를 보기 어렵다면 근본적인 원인개선 및 건강하게 체중증가를 돕는 살찌는한약의 도움을 받는것도 좋은 방법!




그렇다면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의 효능은 어떻게 될까?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고 호소하는 환자분들을 진찰해보면 위장흡수력이 많이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


이경우 살찌방법이라고 해서 고칼로리음식, 단백질 보충제, 건강보조식품을 과도하게 복용한다면 오히려 위장의 기능을 떨어뜨려 

탈이 나거나 고지혈증, 당뇨, 마른비만 등의 부작용이 올 수도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효과적이고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을 찾는다면 살찌는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살찌는한약은 근본적인 마른체질의 원인이 되는 저하된 위장의 흡수력을 높여 몸이 살이 잘 찔 수 있도록 하는데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이뿐아니라 타고난 체질적인 단점을 바로잡고 장부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한편 부족한 기와 혈을 보강하고 단백질을 보강해근육량을 늘려 건강한 몸매를 완성하도록 돕는데요. 무엇보다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은 평소 장부의 불균형을 잡아주고 원기를 강화하는 약재도 함께 처방하므로 만성피로, 만성소화불량, 여성의 경우는 생리통, 수족냉증 등의 전신증상 개선 또한 기대할 수 있답니다.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타고난 유전정보인 혈액형이 바뀌지 않듯이 갑자기 A라는 체질이 B라는 체질로 바뀌진 않습니다. 그러나 불가능한 것 만은 아닙니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본인의 체질적인 약점을 개선해주면 마른남자, 마른여자도 살이 찔 수 있는데, 최소한 6개월에서 1년이상의 장기간 한약치료가 필요합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오랜 전통 치료방법으로 각자에게 가장 잘 맞는 살찌는한약을 처방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한약재는 무독성 청정약재로 이루어져 있어 부작용이 없으며 장기간 복용해도 안심하셔도 된답니다.


운동선수, 또 보디빌더등도 도핑테스트나 약물에 대한 우려없이 몸매를 만드는데 좋답니다!


이제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찾으신다면?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