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2. 20.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마른 체형으로 인해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체중이 늘어나는 것을 걱정하지만 이들은 마른 체형 때문에 심한 콤플렉스에 시달리기도 하는데요. 특히 남성들의 경우 멸치남이라 불리우기도 하면서 여러가지 제약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마른체형 환자들은 살을 찌우기 위해 갖은 살찌는방법을 다 써보는데요, 그러나 번번히0 실패하는 경우가 다반사. 이들이 채택한 방법들이 잘못된 상식에서 비롯됐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은 없을까? 살찌는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시작하세요!

다이어트가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시대에 오히려 깡마른 몸매가 콤플렉스여서 고민인 사람들! 그러나 살을 찌우기 위해서 검증되지 않은 온갖 건강을 해치는 살찌는방법을 무작정 따라한다면 큰일 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실제로 살을 찌우기 위해 살찌는 약으로 알려진 단백질파우더나 각종 건강식품을 무분별하게 복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살이 찌기는커녕 오히려 건강만 해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살이 안 찌는 체질은 무작정 먹거나 잘 맞지 않는 약물을 복용한다고 쉽게 해결이 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의 개선을 위해서는 근본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이 우선!

그중에서도 살찌는한약은 각자가 가지고 있는 살이찌지 않는 원인을 파악하고 체질적인 문제를 진단하여 개선함으로써 건강하게 살이찔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렇다면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의 구체적인 효능은 어떻게 될까?

운동과 식단조절에 신경 쓰고 양질의 단백질 섭취를 위해 노력하지만, 좀처럼 체중이 늘지 않고 몸집을 키우기 어려운 마른사람의 경우 살찌는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살찌는 한약은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을 파악하고, 원인에 따른 처방을 통해 효과적으로 마른 체형을 탈출할 수 있도록 돕는 처방으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각자의 체질과 증상, 건강상태, 체형, 식습관, 직업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한 맞춤 살찌는한약으로 건강하고 효과적으로 살이 찔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그중에서도 한의원에 살찌는방법을 찾아 내원하는 환자를 살펴보면 70~80%이상의 환자가 위장흡수력이 심각하게 떨어져 있는 경우
가 많습니다. 

위장이 제기능을 하지 못하니 각종 보양식이나 살찌는약을 먹어도 이를 흡수하지 못해 살이찌지 않는 것! 또한 장기간 마른체형에 대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안감, 불면증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으며 여성의 경우 상당수가 수족냉증, 심한 생리통, 생리불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으로 살을 찌우는 것만을 목표로 하는 게 아니라 소화흡수력을 높여 위장을 건강하게 하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전반적인 장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주어 건강한 체질로 체질이 개선되도록 돕는데요.

또한 증세에 따라 살찌는 한약 처방 외에도 위장흡수력을 높여줄 수 있는 온열치료와 침치료, 약침 치료도 병행하게 되는데, 치료를 시작하면 만성피로, 만성소화불량, 여성의 경우는 생리통, 수족냉증 등의 전신증상 개선 또한 기대할 수 있답니다!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 복용 시 주의사항은?


살찌는한약은 한의원에서 정확한 진맥진찰을 통해 검증 받은 한약재를 처방 받아야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오랜처방노하우, 무독성 청정약재, 원내탕전을 기본방침으로 삼고 있기 때문에 장기간 복용시에도 부작용이나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살을 찌우기 위해서는 최소 6개월에서 1년 이상의 꾸준한 한약치료가 필요하다. 살찌는 방법은 일상생활에서 꾸준한 근력운동, 금연, 금주, 건전한 취미생활을 통한 스트레스 관리 같은 노력이 함께 병행되어야 한의원 치료 후에도 체중을 유지할 수 있답니다.

이제 제대로된 살찌는방법, 살찌는한약 찾으신다면?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