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고운맘카드

계류유산한약 보약잘짓는한의원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7. 25.
계류유산한약 보약잘짓는한의원






유산 중에서도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계류유산은 임신이 되었으나, 아기집만 있고 태아가 보이지 않거나 사망한 태아가 잔류하는 상태를 말합니다. 대부분 소파술로써 유산을 마무리하게 되는데요. 문제는 이때 생기는 후유증입니다. 자궁내막이 잘 아물지 않고 어혈이 잔류하면서 자궁내 염증이나 출혈, 통증을 가져오는것은 물론 가임력을 떨어뜨려 불임이나 습관성유산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급작스러운 호르몬 변화 및 기력저하로 산후풍등의 증세가 생기기도 합니다. 따라서 계류유산후에는 반드시 유산후몸조리 한약, 계류유산한약을 복용하며 후유증 예방에 힘써야 합니다.

그렇다면 유산후몸조리에 좋은 계류유산한약의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류유산한약으로 유산후몸조리 시작하세요!

한의학에서는 유산을 ‘반산’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거의 출산을 한 것과 다름이 없는 것으로 여길 수 있으며 유산 후 한약 복용을 통해 몸조리를 신경 써야 할 것을 강조해왔습니다. 한의학적으로는 유산 후에 생긴 어혈을 제거하고, 유산과 소파술을 받고 난 후에 손상된 기혈을 보할 수 있는 계류유산한약 녹용보궁탕을 처방하게 됩니다.


계류유산한약 녹용보궁탕 효능은?

계류유산후 생기는 각종 후유증, 부작용을 예방하고 저하된 몸이 잘 회복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유산후에도 충분한 휴식과 안정, 계류유산한약이 필수입니다.

특히 계류유산한약 녹용보궁탕은 유산이후 자궁 안에 잔류하는 각종 오로와 어혈 등의 노폐물이 잘 배출되도록 돕는 한편, 손상된 자궁내막의 진액을 보강하고 따듯하게 해 손상된 자궁세포 회복 및 자궁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체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또한 녹용이나 당귀등의 약재를 통해 유산으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의 원기를 보강하는 한편 임신과 급작스러운 유산으로 혼란에 빠진 몸의 안정과 호르몬을 정상화하고 회복을 도와 산후풍을 예방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 계류유산후한약은 산부인과에서 처방받은 양양과 함께 복용하여도 무방한만큼 수술직후부터 함께 복용하도록 하고 늦어도 3일에서 -3개월 이내에는 복용을 시작하는것이 후유증예방에 좋습니다.**





계류유산한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계류유산한약은 임신중 발급받은 국민행복카드바우처 결제가 가능합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과 인천 서울지역에서도 편하게 이용가능한 대표적인 국민행복카드한의원 계류유산한약 잘짓는한의원입니다.

방문하실때 국민행복카드 소지후 내원해주시면 국민행복카드 잔액을 사용하셔서 유산후한약 처방조제 받으실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계류유산한약 잘짓는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한약재를 직접 검수하고 엄격한 관리 감독하에 제조될 수 있도록 해, 청정한약, 명품 계류유산한약을 첩제 해드립니다.



무엇보다 저희 계류유산한약 보약잘짓는한의원 으뜸한의원에서는 최고의 명품보약, 한약 첩제를 위해 약재선정부터 제조, 품질, 위생관리에 이르기까지 체계화되고 검증된 청정안심약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잔류농약 및 각종유해물질을 걸러내기 위한 첨단 검사장비를 운영하며 중금속 및 잔류농약 각종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약재만을 취급하여 안심하고 복용하실 수 있는 보약 첩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유효성분 뛰어난 약재들만 엄선해 정성을 달여 은은하게 끓여 쓴맛은 줄이고 한약재의 거부감은 줄이면서 계류유산한약의 효능이 몸에 좀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으뜸만의 특별한 탕제법으로 보약 첩제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계류유산한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 찾으신다면? 부천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