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고운맘카드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11. 29.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으로



유산후몸조리를 해 줄 사람이 없어 끙끙 앓다가 결국 뼈마디가 쑤시고 시린 유산 후 통증을 겪고 있는 이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유산후후유증으로 불임등의 심각한 문제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의외로 가장 많이 겪게 되는 유산후후유증이 바로 산후풍입니다. 특히 유산당시에는 슬픔이나 죄책감으로 유산후몸조리를 소흘히 하다 시간이 지나 갑자기 나타나는 시림, 손발저림이나 쇠약감, 두통이나 피로등의 증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여성들이 무척 많은데요.


무엇보다 산후풍증상일거란 생각은 하지 못해 제대로된 치료조차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유산후에도 몸조리를 잘하지 못하면 산후풍증상이 남아 평생 통증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심각하게는 자궁손상으로 이어지면서 생리통, 생리불순이 심해지거나 불임등의 무서운 후유증이 생기기도하는데요. 이에 유산후에는 반드시 유산후보약을 복용하며 유산후몸조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합니다.


그렇다면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의 효능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될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으로 시작하세요!


임신 후 태반에서 아이가 자라기 시작하면 살이 찌고 혈액량이 증가하며, 면역계가 변하고 호르몬 균형이 깨지게 됩니다. 이때 갑자기 유산하면 여성의 몸은 큰 충격을 받게 됩니다. 특히 유산 후 노폐물 독소가 배출되지 못하고 체내에 남아 있거나, 몸에서 빠져나간 영양분 흡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채 찬기가 들면 산후풍으로 관절염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릴렉신 호르몬의 영향으로 관절과 인대도 약해져 있는 상태에서 유산으로 인한 수술 등의 과정에서도 충분한 휴식과 유산후몸조리가 되지 않을경우 시림증상이나 이상 감각, 계속되는 통증으로 평생을 고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뿐아니라 자궁내 어혈이 지속적으로 자궁에 염증을 일으키고 유산과 수술과정에서 손상된 자궁내막이 잘 아물지 못할경우 지속적으로 복통과 출혈을 유발하게 되며 이후에도 자궁에 영구적인 손상이 남아 생리통, 생리불순과 함께 불임은 물론 습관성유산등의 위험이 남게 됩니다.


이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연 유산후보약을 유산직후부터 복용하며 유산후몸조리에 각별히 신경쓰는것입니다. 유산후보약을 복용하면서 무리한 일은 피하고 몸을 따듯하게 하면서 충분한 휴식과 영양보충으로 건강을 챙기는것인데요.




그렇다면 유산후몸조리에 좋은 유산후보약 구체적인 효능도 살펴볼까요?


유산 후 많은 여성들이 겪게 되는 대표적인 증상 중 하나가 심한복통입니다. 아랫배가 아프고 쥐어짜는 느낌 등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 증상을 한방에서는 ‘어혈’때문에 발생된다고 봅니다. 이에따라 한방에서는 유산후보약을 통해 자궁내 어혈 및 각종 잔여태반물 노폐물의 배출을 돕습니다.


어혈과 독소를 배출시켜 혈행을 개선하고 자궁면역력을 정상화시키며 손상된 자궁내막회 회복을 도와 유산과 수술로 얇아진 자궁내막의 회복을 돕고 다시금 두터워질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와함께 불안정한 호르몬의 안정을 돕고 지친 몸의 원기보강, 체력강화, 면역력증진을 도와 산후풍예방 및 기력저하를 해결하고 빠르게 몸이 회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특히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은 자궁정화의 의미를 살리고, 손상된 자궁의 면역력을 회복시키고 자궁기능을 강화하여 불임, 습관성유산을 예방하고 다음 임신을 하는데 무리가 없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부천 원종동, 여월동, 도당동, 내동, 고강동, 중동, 상동, 원미동, 송내동, 춘의동, 역곡동, 괴안동, 소사동, 작동, 괴안동, 약대동에서 이용 가능한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 잘짓는곳 국민행복카드한의원입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유산후보약의 대표적인 처방으로 녹용보궁탕 등을 체질에 맞게 처방해드리고 있습니다. 자궁회복과 원기보강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녹용, 그중에서도 최상품의 녹용만 엄선해 처방을 해드리는데요.


무엇보다 모든 한약재는 무독성, 청정약재로 처방되며 체질에 맞춰 1:1 맞춤 처방되기 때문에 훨씬 효과적이며 부작용의 우려없이 안전합니다.


또한산후보약 처방비용 역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오시면 국민행복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특히 저희 부천으뜸한의원은 국민행복카드지정한방의료기관입니다. 내원하실때 임신기간중 발급받은 국민행복카드를 소지하신후 방문하시면 남아있는 잔여한도를 포함하여 유산후보약 처방조제가 가능하답니다.


제대로된 유산후몸조리, 유산후보약 처방조제! 이제 국민행복카드 결제가 필요하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