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고운맘카드

계류유산한약 부천한의원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7. 28.
계류유산한약 부천한의원에서





최근 초산 연령이 높아지면서 임신을 준비 중이거나 현재 임신 중인 산모들의 건강에도 빨간 불이 켜졌습니다. 그 중 하나가 계류유산인데 정상적으로 임신을 했다가 계류유산을 겪은 산모들은 신체적, 정신적 충격이 상당해 유산 후 몸조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후유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유산후몸조리한약, 유산후한약, 계류유산한약 잘짓는 한의원입니다. 각자에게 딱 맞는 1:1 맞춤 처방한 계류유산한약 처방은 물론 한약 비용 역시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결제도 가능하답니다. 많은 분들의 이용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계류유산한약의 효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류유산이란?

유산은 임신 20주 이전에 태아가 사망하는 것으로 자연 유산에는 계류 유산, 절박 유산, 화학적 유산, 완전 유산, 불완전 유산, 불가피 유산등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계류유산은 자궁 경부가 닫혀 있는 상태로 사망한 태아가 자연배출되지 않은채 자궁 내에 잔류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또한 임신은 되었지만 초음파에서 아기집이 보이지만 발달 과정에서 태아가 보이지 않는 경우도 계류유산으로 진단하게 되는데요.

태아가 사망한 것이 진단되고 태아와 태반이 모두 자궁 밖으로 나오면 완전 유산이라 하고, 일부가 자궁 내에 남아 있을 때에는 불완전 유산이라고 하며, 계류 유산은 대부분 무증상으로 나타나고 소량의 출혈이 보이기도 합니다.





계류유산한약으로 몸조리 시작하세요!


출산하면 몸조리를 해야 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대부분 출산 직후부터 관절 시림, 오한, 발한, 허리와 골반 통증, 부종, 우울증, 손 떨림 등을 비롯한 여러 가지 산후풍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산후보약을 처방하고, 개인에 필요한 치료를 받아 몸조리를 하는 것입니다.

반면 출산뿐 아니라 유산을 해도 출산 후와 같은 산후풍 증상을 겪을 수 있습니다. 특히 한의학에서는 반산(半産)이라 하여 출산과 같이 몸에 큰 무리를 준다고 보고 있습니다. 게다가 계류유산을 하면 소파수술을 받게 되어 자궁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계류유산한약을 통해 손상된 자궁내막 회복 및 몸조리 치료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계류유산한약의 구체적인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계류유산한약은 무엇보다 자궁이 잘 아물 수 있도록 하는데 효과를 발휘합니다. 자궁 안에 남아 있는 잔류 물질인 오로와 어혈 등의 노폐물을 제거하여 자궁을 깨끗하게 하는 한편 손상된 자궁내막의 진액을 보강하고 따듯하게 해 손상된 자궁내막의 세포재생과 자궁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체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또한 저하된 원기를 보강하는 한편 임신과 급작스러운 유산으로 혼란에 빠진 몸의 안정과 호르몬을 정상화하고 회복을 도와 유산후에도 생길 수 있는 관절 시림, 오한, 발한, 허리와 골반 통증, 부종, 우울증, 손 떨림 등의 산후풍을 예방하고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린답니다!



계류유산한약 부천한의원에서


유산 후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할려면 몸조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유산 후 몸조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자궁경부에 염증이 생겨 난소염, 자궁천공 등의 합병증이 유발해 다음 임신에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 또한 유산 후에는 출산 즈음 벌어져야 할 자궁 경부를 강제로 벌려 소파수술을 하기 때문에 자궁 내 어혈이 남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빨리 제거하지 않으면 습관성 유산이 되어 불임에까지 이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계류 유산 후에는 자궁 안에 남은 어혈을 제거하고 자궁과 난소를 따뜻하게 하는 계류유산한약 복용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저희 부천으뜸한의원은 계류유산한약 잘짓는곳으로 체질에 따른 맞춤처방, 무독성 청정약재 처방으로 건강하게 유산후몸조리가 이루어지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계류유산한약 국민행복카드결제가 가능한 한의원입니다.

내원하실때 카드만 소지하시면 한약 비용 전액혹은 일부를 바우처로 결제가능합니다. 이제 계류유산한약 부천한의원 국민행복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