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 한약으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2. 22.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 한약으로!




"살을 찌우고 싶습니다!"


마른 사람들이 각광받고 전 세계적으로 다이어트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지금, 누군가는 살을 찌우고 싶어 고통받고 있다는사실 알고 계신가요? 특히 심각하게 마른 몸매로 인해서 번번히 면접에서 탈락하거나 자신의 오랜 꿈을 포기하는 경우도 많으며, 심각한 콤플렉스로 외출을 삼가거나 대인기피증까지 호소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처럼 살이 안쪄서, 혹은 살을 찌우고 싶어 고민하는 분들의 대부분이 체질적으로 '살안찌는체질' 에 속하다보니 아무리 많이 먹고 운동을 열심히 하더라도 좀처럼 체중이 증가되는 효과를 보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는건데요.


그렇다면, 정말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은 없는걸까요?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 무작정 많이 먹는걸론 해결할 수 없어요!


살을 빼는 것과 마찬가지로, 살을 찌우는 것 또한 마음처럼 쉽지 않습니다. 음식을 많이 먹고, 근육을 키우는 운동을 하더라도 큰 효과를 보지 못하거나 엉뚱한 건강식품을 복용해 오히려 위장건강을 해쳐서 살이 되려 빠지거나 마른비만 체형이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무조건 잘 먹기만 한다고 모두 살이 찌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점을 상기해야 합니다.


살안찌는체질을 가진 사람들의 가장 큰 특징이 잘 먹으면 좋아질거란 잘못된 생각으로 야식이나 과식, 혹은 인스턴트 식단으로 살을 찌우는 경우가 많은데, 오히려 뱃살만 늘어나는 '마른 비만' '내장비만'으로 악화되면서 들어나는 팔다리는 빼빼 마른채 배만 불뜩 나온 외계인 같은 체형이 되거나 각종 당뇨나 고혈압등의 성인병등의 부작용만 얻을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하는데요.


또한 의욕 상실, 잦은 피로감, 역류성식도염이나 과민대장증후군 등 각종 질환에 노출될 위험도 커지는 만큼 스스로 살안찌는체질로 의심된다면 살찌는법으로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체질검사와 나에게 맞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살찌는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 한약으로!



마른 체질을 개선하고 싶은 경우, 운동효과를 늘리고 싶은 경우, 삼시세끼를 꼬박 챙겨서 많은 양을 먹어도 살이 잘 찌지 않는 경우, 마른 체질로 성장이나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경우, 체하거나 토하는 일이 많은 경우 살인찌는체질 살찌는법으로 살찌는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흔히 ‘살찌는 한약’이라고 알려진 살찌는법은 개개인의 체질에 맞게 처방되는데, 살이 찌지 않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특히 살안찌는체질이라고 호소하는 환자분들을 진찰해보면 위장흡수력이 많이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

이런 경우 살찌법이라고 해서 고칼로리음식, 단백질 보충제, 건강보조식품을 과도하게 복용한다면 초기에는 반짝 체중이 늘어나는것 같지만 오히려 결국 위장의 기능을 떨어뜨려 다시 살이 빠지며 찌지 않는 심각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에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으로 저하된 위장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한약을 개인별 증상과 체질에 맞추어 처방하는데요. 우선 저하된 위장의 흡수력을 높이고 식욕을 증진하며 위장건강을 좋게 만들어 1차적으로 살이 잘 찔 수 있도록 몸을 만든 다음, 살안찌는체질 개선, 대사항진 개선등의 문제점을 개선해 살이 잘 찔 수 있도록 하는데요.




이후 부족한 기와 혈, 원기보강, 면역력증진을 돕고 지방이 아닌 부족한 영양분과 단백질을 강화해 탄력있는 근육질 몸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이러한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 살찌는한약의 가장 큰 장점은 무독성 청정약재, 체질별 맞춤 한약 처방으로 이루어져 부작용이 없어 장기간 복용하셔도 문제가 없다는건데요. 오히려 한약이 건강증진을 도와 마른체질로 나타나는 다양한 건강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기력저하, 두통 어지럼증, 소화불량, 만성피로등)


또한 증세에 따라 살찌는 한약 처방 외에도 위장흡수력을 높여줄 수 있는 온열치료와 침치료, 약침 치료도 병행하여 치료후에도 요요없이 정상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꾸준한 노력을 통해 본인의 체질적 약점을 개선해주면 마른사람도 살이 찔 수 있습니다.


특히 인내심을 가지고 꾸준하게 치료와 생활 관리를 병행해야 충분히 살안찌는체질 살찌는법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전반적인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이제 제대로된 살찌는법, 살안찌는체질개선!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살찌는한약으로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