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한의원의 특별한치료/살찌는 한약

살찌는법 체질개선한의원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3. 26.

살찌는법 체질개선한의원에서



옷 차림이 가벼워지기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점점 마른 사람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다보니 점점 더 다이어트에 매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반면, 지나치게 마른몸매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마치 기아 난민처럼 바싹 마른 몸매, 뼈가 다 들어나보일정도로 마르고 왜소한 몸매로 콤플렉스를 느껴, 살을 찌우고 싶어하는 분들인데요.


문제는 이처럼 체질적으로 마른사람들의 대부분이 아무리 많이 먹고, 운동을 해도 좀처럼 살이 찌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겁니다. 특히 살이찌는데 도움이 된다는 단백질 보충제나 약물등을 챙겨 먹지만 좀처럼 체중은 늘지 않고 오히려 건강만 악화되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경우 무작정 몸무게를 늘리는데 급급할게 아니라, 보다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하고 체질개선을 통해 건강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살찌는법, 건강하게 살찌는법은 어떻게 될까요? 체질개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살짜는법 찾으신다면?


깡마른 체형은 살이 찌고 싶다는 강박관념에 단백질 보충제, 고칼로리 음식, 야식 등 온갖 방법을 찾아 정성을 쏟지만 자칫 바른 비만이 되어 고민은 더욱 커지기 일쑤입니다. 살이 안 찌는 원인을 파악하지 못한 채 살 찌는 방법만을 무작정 따라 하다가는 시간적인 낭비, 경제적인 손실을 초래하면서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실제로 잘못된 살찌는법을 무작정 따라했다 마른비만으로 이어지면서 당뇨나 고혈압으로 고생하거나 배만 뚱뚱해지는 체형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또한 각종 약물 부작용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무척이나 많습니다.


반면, 한방에서는 살찌는법으로 살이찌지 않는 근본원인을 파악해 치료를 돕습니다. 실제로 살이 안 찌는 환자들은 진찰해보면 80~90프로 이상 위장흡수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대부분! 이런 경우 살을 찌운다고 고칼로리음식, 단백질보충제,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해봤자 오히려 위장의 기능을 떨어뜨려 되려 위장에 탈이 나거나 부작용이 올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살찌는법 체질개선한의원에서 살찌는한약으로


저희 체질개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살찌는법으로 체질별 맞춤 살찌는한약을 처방합니다. 우선 저하된 위장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한약을 개인별 체질에 맞추어 처방하게 되는데, 위장의 기운이 회복되면 자연스럽게 식욕이 증가하고 소화력까지 좋아져 마른사람에게 흔히 발생하는 비위저하, 소화불량, 메스꺼움, 복부팽만감, 만복감등의 증상이 좋아지게 되는데요.


또한 살찌는한약은 ‘살을 찌우는 것’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의 장부불균형을 잡아줄 수 있는 약재도 함께 처방하므로, 만성피로, 여성의 경우는 생리통, 수족냉증 등의 증상개선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위장의 기운이 회복되면 이후에는 부족한 기와 혈을 보강하고 단백질을 보강해 지방이 아니라 탄탄하고 균형잡힌 근육질 몸매를 완성해나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몸집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 건강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밖에도 저희 체질개선한의원에서는 한약처방 외에 증상에 따라 온열치료와 함께 위장기운을 도와줄 수 있는 침치료, 약침치료도 병행하고 있답니다.





어떤 체질의 경우 살찌는한약이 효과가 있을까?


삼시세끼를 충분히 챙겨 먹어도 마른다거나, 아무리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 운동을 해도 몸집이 커지지 않고, 여러 방법을 시도해도 소용이 없는 경우 체질개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의 살찌는한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뿐아니라 직업적으로 살을 찌워야 하는데 건강이 염려되거나, 운동의 효과를 늘리고 싶은 경우, 체하거나 토하는 일이 많은 경우에도 살찌는한약의 효과로 건강해지는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살찌는한약은 최소 1년이상 꾸준히복용해야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꾸준한 치료와 함께 운동과 식습관 교정도 필수입니다. 


저희 체질개선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무독성 청정약재로 처방된 체질별 맞춤 한약으로 부작용없이 건강하게 살이 찔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살찌는법을 찾으신다면? 부천 으뜸한의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