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산후보양

부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8. 8.


부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에서



임신을 하는 순간부터 여성들의 몸은 크게 변화를 겪습니다. 가장 먼저 호르몬의 변화가 생기며, 수정란이 자궁에 착상하면 융모라는 조직이 발생하고 또한 수정란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융모성선호르몬을 분비하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출산 과정에서 몸이 틀어지고 온몸의 기력이 쇠하는 등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데,안타깝게도 힘겨운 출산을 마치고 난 후에 많은 여성들이 바로 아이를 돌봐야 하는 등 육아와 가사를 시작하면서 산모 자신의 건강을 돌보기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자신의 몸을 돌볼새 없이 지내다 보면 자칫 산후 후유증, 특히 산후풍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출산후 각종 후유증을 예방하고 임신 전과 같은 상태로 돌아가려면 산후보약 및 치료 등의 관리가 필요합니다.


특히 산후보약은 전통적인 산후조리방식의 하나로, 예부터 한방에서는 출산후 어혈제거와 기혈보충에 도움이 되는 산후보약을 반드시 복용해야 한다고 강조해왔는데요.


그렇다면 산후보약의 구체적인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부천산후보약 잘짓는 곳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산후보약 효능은 어떻게 되나요?



첫 번째, 어혈을 풀어주어 출산 후에 오로를 잘 나오게 해주고 손상된 자궁 내막을 회복시켜 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출산후에는 각종 어혈과 찌거기가 자궁과 체내에 남아 각종 후유증을 유발하게 되는데요. 부천산후보약은 이러할 어혈과 각종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해 몸을 깨끗하게 하고 자궁과 회음부(제왕절개 수술부위 등)의 회복을 촉진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둘때 부천산후보약 기혈을 보해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출산 과정에서 산모는 엄청난 기혈 소모를 하게 되는데, 한의학적으로 이를 기혈휴손(氣血虧損)의 상태라 이른다 하는데요. 부천산후보약은 출산 후에 손상딘 기혈을 보해줌으로써 원기강화 및 체력과 면역력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 출산 후에 여러 부위의 관절통, 시림, 저림이 일어나는 산후풍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네 번째, 혈액순환과 체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산후부종을 줄여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부천산후보약은 모유수유에 전혀 지장이 없는 처방으로, 엄마 뿐만 아니라 아이도 함께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부천산후보약 수유중에도 안심하세요!


산후 몸조리를 위해 산후보약을 제조할 경우 체질에 맞게 처방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몸조리 기간에 따라 효능이 달라 질 수 있어 반드시 한의원에서 자신에게 맞춰 처방을 달리해야 합니다. 특히 저희 한의원에서 차방되는 부천산후보약은 무독성 청정약재, 임상을 통해 수유중에도 복용가능한 약재만을 엄선해 처방하며  모유수유를 촉진하는 기능도 있어 아이에게 해로울 일이 없고 또한 산모의 건강을 증진시키면서도 아이에게 좋은 효능을 내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하셔도 된답니다.(젖몸살 및 유선염 예방효과도 탁월합니다.)




부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에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은 산후보약 잘짓는 한의원으로 유명합니다. 각자의 체질과 출산방법, 몸조리 기간에 따른 맞춤 처방은 물론 모든 한약재가 원장님의 검수아래 꼼꼼히 처방 및 첩제 되고 있답니다.


또한 저희 부천 으뜸한의우너에서 처방되는 부천산후보약은 국민행복카드결제도 가능하답니다. 부담없는 가격으로 준비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부천산후보약은 출산직후부터 바로 복용해야 후유증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출산예정일 전에 내원하셔서 미리 준비하시길 당부드립니다.

 

이제 부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