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산후보양

인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사용처에서

by 부천으뜸한의원 2018. 8. 9.

인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사용처에서



안녕하세요. 인천산후보약 부천 으뜸한의원 인사드립니다.


임신하는 그 순간부터 여성들의 몸은 크게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출산 과정에서도 몸이 틀어지고 온 몸의 기력이 쇠하는 등의 변화가 찾아오는데, 이때 제대로된 몸조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각종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즉, 힘겨운 출산을 마치고 난 이후 아이를 돌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산모 자신의 건강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올바른 산후조리를 위해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인천산후보약입니다. 대부분 출산후 산후조리원에 들어가서 몸조리를 하는데, 인천 산후보약은 조리원, 집, 회사 등 어디에서든 꾸준히 복용할 수 있어 편하게 몸조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천산후보약의 효능은 어떻게 될까요? 국민행복카드사용처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산후보약 효능은?



인천산후보약은 산후풍 예방, 어혈 배출, 기혈 보강, 체중 감소, 부종 감소 등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산모의 건강을 빨리 회복하도록 단계적으로 처방하게 되는데, 가장 먼저 몸 안에 남아있는 각종 노폐물(오로, 어혈등) 배출을 촉진하고 산후부종완화, 체중관리, 산후풍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뿐아니라 저하된 몸의 원기를 강화하여 산후피로, 산후탈모, 산후우울증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 산모의 자궁수축을 도와 오로배출을 원활하게 해 어혈과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 출산후 급격하게 이루어지는 호르몬의 안정을 돕고 피를 맑게 해 염증이나 각종 후유증을 예방합니다.

- 출산과정에서 생긴 회음부 및 절개부 상처 회복, 자궁내 상처회복을 도와 각종 여성질환을 예방합니다.

- 기혈보충 및 관절 인대 강화를 도와 산후풍을 예방합니다. 

- 산모의 체력을 키우고 근골을 강화시켜주며 관절의 진액을 보강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 한기가 들지 않게 합니다.

- 부종을 완화하고 불필요한 체내 노폐물이 잘 빠져나가도록 해 산후비만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예방조치 합니다.

- 산후변비예방이나 산후탈모예방에도 도움을 주며 모유분비를 돕는 역할까지 있어 산모와 아기 모두에게 유효한 효능을 보입니다.




인천산후보약 국민행복카드사용처에서



저희 인천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인천산후보약은 임신 후 발급받는 국민행복카드로도 결제 가능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답니다. 

특히 인천 산후보약은 출산직후 바로 복용하는것이 좋기 때문에 출산예정일 2-3주 전에 내원하셔서 처방받는것이 좋습니다.


저희 인천산후보약 잘짓는곳 국민행복카드사용처 으뜸한의원은 인천 전지역내에서 많은 환자분들이 입소문을 듣고 찾아와 주시는 대표한의원입니다. 저희 한의원과 가까운 부개동, 부평, 주안, 동인천, 송도, 청라, 연수구, 남구, 중구, 구월동, 동구, 제물포등에서 많은 지역 주민분들이 저희 박지영원장님께 진료를 보기 위해 저희 한의원을 찾아주신답니다.



인천산후보약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준비하세요!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인천산후보약은 무독성 청정약재(중금속 및 유해물질 무검출, 식약처 인증 GMP 약재만 엄선해 사용), 

또 여러 임상시험을 통해 수유중에도 복용가능한 안전한 한약재만을 엄선해 첩제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간혹 수유를 이유로 인천산후보약 복용을 꺼리는 산모들이 있는데,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인천산후보약은 모유수유 중에도 실험과 검증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안전한 한약재만을 처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해도 된답니다. (약재선정부터 탕제까지 모두 원내탕전실에서 원장님의 검수아래 이루어집니다.)


늘 친절하고 환자만을 으뜸으로 생각하시는 원장님과 늘 웃는얼굴로 정성을 다하는 저희 으뜸한의원 직원들! 수준높은 한방치료, 나에게 가장 적합한 인천후보약이  필요하다면?! 이제 저희 인천한의원 잘하는곳 국민행복카드사용처 부천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