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으뜸의 여성클리닉/산후보양

부천 인천 산후보약

by 부천으뜸한의원 2019. 4. 13.

부천 인천 산후보약


산후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향후 30년의 여성건강이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 사회적 변화로 인해 고령의 산모가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경우 기혈이 허약해지기 쉽고 산후풍의 위험이 증가하므로 보다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무엇보다 ‘건강하고 올바른 산후조리’ 의 핵심은 바로 산후보약!

산모는 출산과정에서 과다한 출혈로 몸이 많이 손상되기에 출산 직후의 휴식과 안정, 충분한 영양섭취와 함께 필수로 부천 인천 산후보약을 챙기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부천 인천 산후보약의 효능은 구체적으로 어떻게 될까요? 국민행복카드한의원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후조리의 핵심은 바로 부천 인천 산후보약

산후조리 기간은 전통적으로 삼칠일(3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된 휴식을 위해서는 최소 6개월이상은 꾸준히 산후조리를 이어가는것이중요한데요. 특히 이 기간에는 아이에게 온 신경을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엄마의 몸조리를 잘 해야 육아도 더 잘 할 수 있습니다. 

자칫 산욕기에 산후조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 관절이 아프고 시리는 산후풍이 발생하고 산후 우울증까지 오는 경우도 많기때문. 산후풍은 요통, 골반통, 어깨통증뿐만 아니라 수근관증후군, 무릎통증, 발목통증을 유발하고 특히 관절시림과 찬물에 손만 닿아도 찌릿한 감각이상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더불어 육아 중에는 불가피하게 무릎, 손목, 손가락 등의 관절을 자주 사용할 수밖에 없는데 과도한 관절의 사용 시 만성적인 통증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산후풍의 예방과 관절통의 치료, 예방을 위해서는 국민행복카드의 사용으로 부천 인천 산후보약을 복용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부천 인천 산후보약 효능

먼저 출산 직후에는 전신의 순환기능을 강화시키고 자궁의 수축을 도와주는 치료를 통해 오로를 원활히 배출해 자궁 내에 남아 있는 어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체내에 어혈이 남아 있게 되면 생리통, 생리불순, 자궁선근증, 자궁근종 등 각종 산부인과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을 뿐더러 몸이 회복되는 속도를 늦출 수 있기 때문!

이를 돕는게 바로 출산직후 복용하는 부천 인천 산후보약!


자궁수축을 도와 오로와 각종 노폐물, 부유물이 잘 배출되도록 하며, 훗배앓이를 예방하고 부종완화와 함께 몸의 호르몬이 점차 안정을 되찾아 몸이 안정기에 접어들도록 하는데요. 특히 어혈은 체내 부류하는 시간이 길어질수록전신에 퍼지면서 다양한 후유증을 예방하기 때문에 출산직후부터 복용하며 어혈제거에 힘써야 합니다.

 

>>이때 처방되는 부천 인천 산후보약은 산부인과 양악과 함께 복용해도 무방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또한 천연 약재로 수유중 복용가능한 약재로만 되어 있어 초유분비에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오히려 양질의 초유가 분비되도록 해 아기에게 좋은 성분이 더 많이, 더 오래 전달되도록 합니다.<<

어혈이 제거되어 몸이 깨끗해졌다면 본격적으로 부족해진 기혈을 보충하고 원기보강, 면역증진, 쇠약감 개선등을 돕고 느슨해진 관절과 인대를 강화시켜 유즙분비를 도와주고 산후풍을 예방하는 인천 부천 산후보약을 처방합니다.
이밖에도 부천 인천 산후보약은 산후탈모예방, 산후변비완화, 영양분강화, 젖몸살예방, 수면부족 해결, 손발저림이나 시림 예방, 면역력증진에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특히 부천 인천 산후보약의 또다른 핵심 효능은 바로 우울증 예방! 산후에는 호르몬의 급작스러운 변화와 함께 수면부족, 피로감, 쇠약감, 육아로 인해 쉽게 우울증이 찾아오고 만성으로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데 산후보약은 기력을 회복하도록 돕고 심신의 안정을 도우며 각종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어 산후우울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부천 인천 산후보약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는 보다 많은 분들이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부천 인천 산후보약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결제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산후조리한약, 산후보약, 유산후한약 처방시 임신기간내 발급받은 국민행복카드 잔여한도를 통해 결제 가능하신데요. (국민행복카드란 임신, 출산 관련 진료비를 보조해주는 카드로 임신 1회당 50만원, 다태아의 경우는 70만원이 지원되는 바우처 혜택으로 산부인과 진료 비용외에도 한의원 진료비용 산후보약 비용까지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이뿐아니라 저희 부천 으뜸한의원에서 처방되는  부천 인천 산후보약 은 무독성 청정약재, 또 여러 임상시험을 통해 수유중에도 복용가능한 안전한 한약재만을 엄선해 첩제해드리고 있습니다. 모유수유 중에도 실험과 검증을 통해 안전성이 입증된 안전한 한약재만을 처방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해도 된답니다. 또한 오히려 유선을 틔우고 양질의 모유분비를 촉진해 오히려 모유의 양과 질을 높이고 아기의 면역력도 높이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답니다.

부천 인천 산후보약 처방조제가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부천 으뜸한의원을 찾아주세요!